콘텐츠 기반으로 젊은이들의 생활과 문화를 공유하는 장터로 지속 발전...

소비자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대부분 소비자들은 제품을 사기 전에 먼저 샤오홍슈에서 올린 리뷰를 보는 경향이 있다. 만약 제품에 대한 리뷰가 좋지 않으면 구매를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일부의 경우에는 샤오홍슈에서 올린 리뷰를 보고 타오바오와 티몰과 같은 전문적인 전자상거래에서 제품을 사는 사람도 많다.

향후 발전 계획은 무엇일까?

 

취방(瞿芳) 샤오홍슈 창립자는 95후 사람들이 개성적인 생활방식을 추구하며 개인 맞춤형 제품을 더욱 선호하고 있다. 쇼핑 의외에 여행, 오락, 문화 예술에 대한 수요가 다양화될 것이다. 전시회, 음악회, 망홍 가게 등이 젊은 사람들의 일상생황에서 일부분이 됐다고 밝혔다.

샤오홍슈에서 가입자들은 적극적으로 다양한 생활방식을 공유하다. 다른 가입자가 이들 콘텐츠를 보고 참고할 수 있다. 샤오홍슈는 온라인커뮤니티(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와 전자상거래인 두 개 플랫폼을 합성해 젊은 사람들의 생활방식을 공유하도록 할 것이다.

샤오홍슈는 온라인커뮤니티를 활성화하게 하며 가입자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가입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창출해 나가면서 성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샤오홍슈는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는 방식이다. 제품 판매량은 타오바오와 같은 전문적인 전자상거래보다 적지만 제품을 홍보하기에는 적합하다. 특히 중국 20대 젊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