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4색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미쟝센 이미지와 잘 어울려

최근 공개된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로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는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K-BEAUTY를 선도해나가는 ‘미쟝센’의 브랜드 컨셉과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미쟝센이 '블랙핑크'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미쟝센 제공)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 역시 “앞으로 미쟝센과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블랙핑크의 사진 속에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미쟝센은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헤어를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멤버 '리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 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 '제니'는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지수'는 톤 다운된 애쉬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로, '로제'는 미묘한 쿨톤 핑크빛의 ‘사하라 로즈핑크’로 신비로운 컬러를 뽐내며 화사함을 더하였다. 여기에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발라주면 결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헤어가 완성된다.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화사한 헤어 컬러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신규 헤어 메이크업 라인인 판타지 드림 컬러 및 헬로버블 폼 컬러, 퍼펙트 세럼 등 위메프에서 오는 23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의 타이틀곡 '뚜두뚜두'로 현존 걸그룹 중 일간차트 최장 기간 1위 기록을 새로 썼다. 또,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1천만뷰부터 1억뷰까지 K팝 걸그룹 역대 최단 기록을 전부 경신했다. 이어 21일 7시간 만에 1억 5천뷰 돌파하며 K팝 남녀 그룹 통합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다. 뮤직비디오는 2억뷰 돌파가 임박해 K팝 남녀 그룹 통틀어 최단 기록을 또다시 세울 것으로 전망된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 활동을 마치고 ‘포에버 영(FOREVER YOUNG)’ 후속 활동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