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립 글로스, 클렌저, 피부 진정 등 가벼운 제품 주류이뤄...

40도에 육박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몇 사람만 모이면 온통 날씨 얘기다. 더이상 에어컨은 낭비가 아니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이웃 나라 일본에서는 정부가 나서서 국민에게 에어컨을 적극 사용하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화장품도 그동안 기존 제품의 리뉴얼과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시장에 출시됐다. 하지만 지난주에는 더운 날씨 탓인지 아니면 여름철 비수기 탓인지 뜸했다. 수분크림 등 굵직한 제품 보다는 틴트나 립 글로스, 클렌저, 피부 진정 등 가벼운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마스크 팩의 경우에는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수분 공급력을 높이는 제품과 4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콜라겐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 겔 성분으로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양 옆 귀에 고정 할 수 있는 귀걸이형태의 밴딩 마스크가 나왔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헤라가 'UV 미스트 쿠션'을 출시한다. UV 미스트 쿠션은 3세대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새로운 피부 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해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피부에 견고하게 밀착되도록 코팅된 반사판 파우더가 빛을 반사시켜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기술인 컬러 필터링 기술과 4가지 컬러로 조합된 미세 펄 파우더로, 빛을 반사해 촉촉한 광채를 연출해주며 윤기 있고 생기 있는 피부의 컬러로 보정해주는 시크릿 컬러 파우더 기술의 조합을 통해 바를수록 더욱 환해지고 매끈하게 반짝이는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커버’와 ‘울트라 모이스처’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더페이스샵이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젤라또 틴트의 크리미한 무스 텍스처는 입술을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4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또렷한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선명한 컬러가 남는다.

◇더샘, ‘샘물 얌얌 립 시럽’

더샘이 ‘샘물 얌얌 립 시럽’을 출시했다. 샘물 얌얌 립 시럽은 뛰어난 광택감의 글로스 텍스처가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부여해 시럽을 얹은 듯 탐스러운 글로시 립을 연출해준다. 기존 립 글로스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보완해 촉촉한 수분감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주는 신개념 워터 글로스로 촉촉한 수분감과 끈적임 없이 투명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하는 워터 글로스다. 컬러는 브라운 레드의 ‘초콜렛’, 레드빛 ‘체리’, 핑크빛 ‘스트로베리, 코랄빛 ‘피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럽의 컬러와 향을 그대로 재현해 바를 때마다 입술 위로 퍼져나가는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네오젠, ‘굿모닝&에브리나이트 클렌저’

네오젠이 ‘에이지큐어 굿모닝&에브리나이트 클렌저’를 출시했다. 에이지큐어 클렌저의 ‘굿모닝 클렌저’는 물 세안만으로 제거되지 않는 노폐물과 피지 제거를 도와주는 아침 전용 클렌징으로 리얼 골드와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딥클렌징용인 ‘에브리나이트 클렌저’는 바르는 즉시 미세한 산소 버블이 발생해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생기충전(레드베리), 수분충전(블루마린), 피부진정(허브그린), 광채충전(비타레몬)으로 구성됐다. 특히 노폐물 흡착, 피부정화, 피부 톤업의 3단계 매커니즘을 적용해 모링가, 알긴산 성분이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고, 밀싹 성분이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 깔라만시 성분이 피부 톤을 개선하도록 했다.

◇블리블리, ‘핑크 진정젤’

블리블리가 ‘핑크 진정젤’을 출시했다. 핑크 진정젤은 급속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에 우수하고 자극 받은 페이스, 바디를 진정시켜주는 젤 텍스쳐의 제품이다. 칼라민 파우더의 진정효과보다 업그레이드 된 효능의 칼라민 비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고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산뜻한 고수분 젤 텍스처를 피부 위에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워터젤이 터지며 수분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오미자펩타이드(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알란토인, 수레국화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핑크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비오뜨가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를 출시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는 시트 타입의 보습 케어 제품으로 프랑스 와인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해주고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5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결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공기 투과성이 좋은 친환경 소재인 텐셀 시트를 사용, 자극 없이 유효성분이 피부에 온전하게 전달되며 와인 추출물 함유로 에센스 제형이 은은한 와인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

비프루브가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는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남녀공용 마스크다. 양 옆 귀에 고정 할 수 있는 귀걸이형태의 밴딩 마스크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착용 할 수 있다.

4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콜라겐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 겔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밴딩 시트가 얼굴 전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슬림한 V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대웅제약 이지듀, ‘이지썬’

대웅제약의 이지듀가 ‘이지썬’ 2종을 출시했다. 이지썬의 ‘이지듀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40/PA+++)’는 투명한 젤 타입 선케어로 선 케어와 메이크업 베이스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피부 바탕을 매끈하게 해주며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투명한 제형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백탁 현상 때문에 선크림 바른 티 나는 제품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이지듀 이지썬 울트라 쉴드 크림(SPF50+/PA++++)’은 눈시림 없이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DW-EGF’와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인 피크노제놀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 개선과 피부 재생을 돕는다.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도테라 코리아, ‘온가드 핸드 미스트’,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

도테라 코리아가 ‘온가드 핸드 미스트’와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을 출시한다. 온가드 핸드 미스트는 오렌지, 클로브, 시나몬,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오일 등이 특별한 비율로 배합된 프로텍티브 블렌드인 ‘도테라 온가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손 전용 미스트다. 또한, 에탄올 63%가 함유되어 상쾌하고 깨끗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보습에 효과적인 사과 추출물을 함유하여 손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은 계피유의 주요성분인 신남알데하이드의 높은 함량으로 식욕이 저하되고 에너지 소모가 많아 지치기 쉬운 여름철 무더위에 사용하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오일 한두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코에 가까이 대고 숨을 들이쉬면 달콤하고 톡 쏘는 상쾌한 기분을 즐길 수 있으며, 음식 또는 음료에 희석하여 마시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물에 희석하여 입안을 헹구면 개운하고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야만뷰티, ‘RF보떼 블룸'

야만뷰티가 ‘RF보떼 블룸’을 출시했다. RF보떼 블룸은 고주파로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을 빠르게 재생시키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이징 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기존 제품에 비해 120% 향상된 RF 고주파가 이중 서클링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넓고 깊게 침투시켜준다. 또한, 독자적인 RF 부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속 깊숙이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효과적인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제품과 동봉된 전용젤 ‘플로레스젤’을 활용해 매일 쉽게 효과적으로 셀프케어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눈가와 입가, 페이스라인 등 피부의 탄력과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