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000명, 올해 18,000명 등 총 총 3만명 혜택...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여성들의 암 검진사업이라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중장기적인 현지화프로그램을 다시 가동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프로그램은 2016년에 실시됐다. 하지만 사드 문제가 본격화된 2017년에 중단됐다. 1년이 지난 올해 다시 가동됐다. 현재까지 총 3만 여명의 중국 여성들이 혜택을 받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아모레가 중국서 여성 암검진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중국의 핀관망은 아모레퍼시픽 여성암검진 캠페인이 재가동되고 있으며 현재 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여성이 3만 여명에 혜택을 보고 있다고 보도했다.

최근 3년 동안 아모레퍼시픽과 중국여성발전기금회는 중국에서 '장전생명캠페인‘을 2016년부터 시작했다. 2016년에는 2개 성시, 6개 현(县)에서 실시됐다. 올해는 헤이롱장성 등 3개 성시, 10개 현(县)으로 확대실시 했다,

또 여성암검진프로그램은 빈곤 지역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6년에는 12,000명이 혜택을 보았다. 올해는 18,000명이다. 총 3만 명의 여성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검진을 받았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시키기 위해 2016년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여성발전기금회와 함께 여성을 위해 800만 위안의 기금을 모았다. 올해에는 전략적 합작을 체결해 800만 위안 외에 오는 2020년까지 해마다 1000만 위안을 투입하기로 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여성 간부의 지원으로 중국 많은 빈곤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프로그램과 함께 도시 여성들을 위한 "여성건강공익파오(女性健康公益跑)", 브랜드 바자 등 활동을 하고 있다. 이 활동을 통해 여성암을 예방하는 지식을 널리 보급하고 사회 각계가 여성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총 2만 명 여성들이 강의를 수강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이 프로그램은 빈곤 지역 여성들의 암 검진을 통해 건강을 보호하고 있으며 건강에 대한 의식을 함양하고 있다. 또 일부 여성들은 교통 불편, 건강의식 부족, 가족의 지원 부족 등으로 인해 검진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기사 원문]

爱茉莉两癌筛查公益项目再启动 已有3万中国女性受益

爱茉莉太平洋一直在履行企业社会责任。

2018爱茉莉太平洋“妆典生命”两癌筛查项目黑龙江站正式启动

三年来,爱茉莉太平洋与中国妇女发展基金会(以下简称“妇基会”)的筛查版图从2016年的两省六县、一直延伸到今年的三省十县;参加筛查的贫困地区女性从最初的12,000多人,到现在每年基本稳定在18,000多人。

对贫困地区女性健康的持续关注,使更多女性不仅有机会走进医院,也逐渐培养起两癌防治的健康意识。

在反复筛选的几个项目实施地,经济因素固然不可忽视,但阻碍她们筛查的原因又不尽相同。

有的碍于交通不便,有的因为意识匮乏,有的缺少家人支持,这就是为什么爱茉莉太平洋两癌筛查项目每年还要举办几百场大小讲座,给大家普及相关知识的初衷——两癌筛查的意义就在于,这两项女性最常见的恶性肿瘤是有机会通过早期介入预防、治疗或提高生存质量的,其中最关键的就是“时间”。

为了对女性健康进行持续关护,爱茉莉太平洋携手妇基会于2016年成立了专项基金,并在今年又签订了战略合作协议。

除了在项目起始的2016年投入800万元人民币外,2017至2020年,每年还(将)投入1000万元人民币以保障这一公益项目的持续开展

两癌筛查项目正是在许多这样的妇女干部支持下,才走村入户,只有社会的共同关注,意识的逐步提高,它才会真正变成一个可持续发展的女性健康公益项目。

而这正是这一公益项目设计的初衷。

在提高两癌筛查率方面,贫困地区女性需要克服意识盲区、医疗条件、经济条件等障碍;而城市女性同样需要提高个人筛查意识,积极将两癌筛查纳入个人体检项目。

针对这样的情况,爱茉莉太平洋针对城市女性积极开展“女性健康公益跑”和品牌联合义卖等活动,并以此为平台,传播两癌防护的健康知识,提升各方对女性健康的关注。

作为韩国最大化妆品集团,爱茉莉太平洋于1992年进入中国,凭借多样化的品牌战略及响应消费者需求的创新产品取得了在中国市场的可持续发展。

作为富有责任感的企业公民,爱茉莉太平洋在女性、文化、自然生态三大领域不断履行企业社会责任。

2016年,“妆典生命”公益项目全新升级,设立“爱茉莉太平洋女性专项基金”,覆盖女性“两癌”(即乳腺癌和宫颈癌)全程关护。

至今已为3万余名贫困地区女性提供了免费的两癌筛查,为超过12万名女性组织了相关健康知识讲座;此外,还通过产品义卖、“茉莉跑”、术后化妆等形式提升女性健康意识、关怀女性“两癌”患友。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