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개발한 휴식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향기

P&G 다우니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 “보타니스(Botanis)”를 8월 1일 출시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우니 보타니스”는 다우니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우면서도 오래 가는 향을 선보인다.

“다우니 보타니스”는 다우니만의 향기 지속 기술력으로 구현한 다우니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며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 퓨어 러브(Downy Botanis Cotton Pure Love)”, “다우니 보타니스 오션 코랄 퓨어 러브(Downy Botanis Ocean Coral Pure Love)” 2종으로 구성된다. 세계적인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휴식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최적의 향기 블렌딩은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향기 경험을 선사한다.

깨끗하고 순수한 목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 퓨어 러브”는 차분한 느낌의 샌들우드향과 머스크향의 블렌딩으로 목화밭에서 불어오는 부드러운 바람을 연상케 하며, 맑고 깊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다우니 보타니스 오션 코랄 퓨어 러브”는 신선한 베르가못의 투명함이 플로럴과 상쾌하게 어우러져 마치 바닷가에 온 듯한 산뜻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다우니 보타니스”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비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1/3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오래도록 경험할 수 있다.

다우니는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토)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Downy Botanis Lifestyle Concert)”를 개최한다.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는 다우니가 제안하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패션, 헤어, 향기 세 분야의 전문 패널과 고객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칼럼니스트 신동헌이 행사 진행을 맡고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향 브랜드 “수향” 대표 김수향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다우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wnykorea/)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피앤지 다우니 관계자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다우니 보타니스”는 다우니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우니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섬유유연제 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