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후 중국 아이돌로 XNINE 보이그룹 멤버로 활동...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색조 브랜드인 헤라가 중국 아이돌 샤오잔(肖战)을 중국 모델로 발탁했다.

CBO 기사 캡쳐

최근 CBO매체는 헤라가 중국 아이돌 샤오잔(肖战)을 브랜드의 중국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헤라는 90후 중국 아이돌 샤오잔(肖战)이 XNINE라는 보이그룹의 멤버로서 데뷔하면서 꾸준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최근 그는 드라마에서 훌륭한 연기실력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또 헤라는 샤오잔(肖战)의 대학 전공은 예술설계이다. 이는 헤라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매년 헤라는 다른 국가의 디지이너와 예술가들과 협업해 차별적인 신제품을 만들고 시장에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CBO 기사 캡쳐

중국아이돌 샤오잔(肖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동시에 헤라는 루즈 홀릭 립스틱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All women's lips are equal”라는 이념을 표방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化妆品财经在线CBO 기사 원문]

HERA赫妍签约肖战为中国区彩妆代言人

2018年8月,韩国美妆品牌HERA赫妍宣布签约90后青春偶像肖战为品牌中国区彩妆代言人。

赫妍方面表示,作为90后的肖战,从x玖少年团出发一路成长,不断自我突破,尝试着更多种的可能。

最近更是在影视作品中展现出不俗的演绎实力。

品牌方面表示,设计师出身的他,一直和艺术有着不解之缘,这与HERA赫妍的品牌艺术基因不谋而合,HERA每年都会与不同国家、不同风格的设计师、艺术家合作跨界限量款。

赫妍全新上市的魅惑丰彩亮闪唇膏。

倡导“All women's lips are equal”这一概念。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