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프루프 기능이 강한 틴트 차즌 소비자 많아...

잇츠스킨의 8월 화장품 경기는 지속력을 갖춘 립 메이크업과 자외선차단제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잇츠스킨의 8월 화장품 경기는 지속력을 갖춘 립 메이크업과 자외선차단제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개봉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대화점, 부산반송점, 대구금호점, 원주중앙로점, 청주개신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8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개봉점은 “라이프컬커 립 쏘쿨 틴트가 여름에 쓰기 좋게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나간다”, 충무로길점은 “파워텐 앰플이 종류가 많고 피부에 맞게 골라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자양점은 “선크림이나 선스틱을 많이 구매한다”고 밝혔다.

신촌점은 “파워텐 앰플은 전체적으로 잘 나가는데 수분, 진정이랑 미백 기능이 있는 앰플이 인기가 많다. 달팽이 라인도 꾸준히 많이 나가는 편이다”, 대학로점은 “라이프컬러 립 쏘쿨 틴트가 착색이 돼서 잘 안지워지는 틴트라서 인기가 많아서 품절 상태다”고 응답했다.

대화점은 “여름에는 틴트나 색조제품을 많이 사가는 것 같다”, 부산반송점은 “파워텐 앰플이 꾸준히 많이 나가고 라이프컬러 립 쏘쿨 틴트가 요즘 인기가 많다”, 대구금호점은 “여름이니까 선크림 종류가 많이 나간다”고 설명했다.

원주중앙로점은 “라이프컬러 립 쏘쿨 틴트가 지속력이 좋고 물놀이를 해도 잘 안지워져서 많이 찾는다”, 청주개신점은 “요즘에 여름이라서 라이프컬러 립 쏘쿨 틴트가 발랐을 때 차가운 느낌이 있고 얇고 가볍게 발려서 인기가 있다. 스킨케어 중에서는 미세먼지 문제가 많다보니까 병풀 성분이 들어간 타이거 시카 라인이 트러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쿨링효과도 있어서 많이 구매하고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 할 수 있는 마스크팩도 요즘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