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처럼 밀착력은 높으면서 끈적임이 없는 치크 밤 등 다양

크림 타입의 남성 전용 아이크림이 출시됐다. 현재 중국 시장은 아이크림으 성장하고 있어 미래 성장 가치가 있다.

또 립밤처럼 밀착력은 높지만 끈적임이 없는 치크 밤,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틴트, 미세 실리콘의 에어 클렌저가 눈길이다. 특히 몇년 전 홈쇼핑에서 하루에 두세차례씩 방송된 진동 클렌저를 한단계 업 그레이드시켰다.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빌리프가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발드리치 AA 포뮬러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되었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에 바른 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볼랑(BOLANG),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볼랑이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는 속 건조가 심한 악건성 피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데일리 컨트롤 에센스 스킨’, ‘데일리 컨트롤 로션’, ‘데일리 리페어 세럼’, ‘인텐시브 모이스처 크림’ 등 총 네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위해 처방된 특화 제품으로 속보습을 빠르게 채워주며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전 제품은 싱그러운 퓨어로즈 향으로 어우러진 은은한 향기를 더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신속하게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한율이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따스한 햇볕을 받아 코랄빛으로 물든 해 질 녘 들판의 색감을 표현해주는 1호(쌀)와 수줍은 듯 두 볼을 붉게 물들여주는 레드 컬러의 2호(자초)로 출시되어,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립밤처럼 차분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표현되는 피부 발색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 타퍼’와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을 출시했다. ‘노웨어 립 타퍼’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편하게 픽싱되는 매트 틴트로 착색되지 않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컬러 필름이 여름철 물놀이에도 생기 넘치는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은 영롱한 펄이 가미된 컬러 피그먼트가 빈틈 없이 고정되는 초밀착 빔 매트 텍스처의 틴트로, 본연의 입술보다 더 볼륨감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메탈릭한 발색이 특징이다.

◇조성아22, ‘피치 메이크업 베이스’

조성아22가 ‘피치 메이크업 베이스’를 출시했다. 피치 메이크업 베이스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코코넛수와 피지 컨트롤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 제형이 로션처럼 가벼워 끈적이거나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 건성부터 지성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춰 여름철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텐마인즈 브레오, ‘스칼프 스톤·엔피원 에어·아쿠아 클렌저’

텐마인즈 브레오가 ‘스칼프 스톤’과 ‘엔피원 에어’, ‘아쿠아 클렌저’를 출시했다. ‘스칼프 스톤’은 4개의 고무돌기에 각 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고무 돌기의 회전을 조절하는 3가지 모드가 있어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엔피원 에어’는 목베개와 목 마사지기의 두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전원 작동시 제품에 자동으로 공기가 차면서 목베개 형태를 띠며, 사용 후에는 다시 공기를 제거해 절반가량의 부피로 보관할 수 있다. 회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에어백 안의 마사지 돌기는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제공한다.

‘아쿠아 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만들어진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다.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앞면과 촘촘한 미세 실리콘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뒷면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뉴스킨 코리아가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을 출시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은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이 넓은 남성들도 면도나 운동처럼 매일 습관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헤드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 등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