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로 컬러하자’ 주제로 TV와 영화관을 통해 선보여

꾸띄르헤어(COU:TUR HAIR)는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의 모델로 탑배우 김혜수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꾸띄르헤어가 김혜수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꾸띄르헤어 제공)

이번 광고는 모델로 발탁된 김혜수의 꾸띄르헤어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트리트먼트로 컬러하자’라는 콘셉트에 김혜수가 가진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해서 촬영되었다.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는 바르고 헹구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단백질 컬러코팅 제품이다. 모발 속을 염색하는 염모제 대신 단백질(실크추출물)이 65% 함유되어 모발을 매끈하게 코팅해 준다. 특히, 내추럴 브라운 컬러는 기존의 컬러 코팅 제품과 다르게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8가지 블랙푸드(양까막까치밥나무 열매,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서양산딸기, 블랙커민씨, 흑미, 검정콩, 검은깨, 치아씨드)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도와주고, 자연유래 5가지 오일(아르간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바오밥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이 모발의 큐티클층을 건강하게 강화해준다. 또, 꿀과 다이아몬드 추출물이 헤어에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컬러는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크리스탈 총 5가지다.

실제로 임상 실험을 통해 모발 볼륨 개선 및 손상된 모발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4종은 헤어 컬러 코팅 효과가 4주간 지속된다.

꾸띄르헤어 광고는 TV와 영화관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8월 17일부터 선보인다.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탑배우 김혜수가 꾸띄르헤어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모델 발탁과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