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브랜드 메이크업 지속 출시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가 주춤했다. 가을 성수기를 고려하면 미리 유통에서 판매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속속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메이크업부문의 경우에도 사정은 비슷하다. 다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인 헤라와 라네즈, 아리따움은 블러셔와 아이라이너, 아이팔레트 등을 출시해 두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주가 하락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클리오의 페리페라에서 팔레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부문]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라프레리가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는 강력한 효능으로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주요 성분인 쎌루라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고, 강력한 퍼밍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캐비아가 피부 장벽과 밀도, 피부 톤을 개선시켜 탄력 넘치는 유연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스킨 캐비아의 시그니처 향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향기와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풍부한 텍스처가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편안한 기분을 느끼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SOS 스프레이’

바이오더마가 ‘아토덤 SOS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아토덤 SOS 스프레이는 계절적인 요인과 도심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과 그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잠재우는 응급 진정 고보습 미스트다. 탐보우리사 트리코퓔라나무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 가려움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킨 릴리프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다프(D.A.F) 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건성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농축으로 함유된 비타민 나이아신아미드와 스쿠알란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아이스’

클라우드9이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을 출시했다.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은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최적 온도인 31℃를 유지시켜 생기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온도에 따라 제형이 변해 상온에서는 부드럽고 시원한 젤 크림처럼, 냉동 보관 시에는 차가운 얼음 셔벗 제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톡톡 터지는 브라이트닝 캡슐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톤업시켜주고, 더블 화이트닝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은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쿨링 젤 제형으로 피부 열기를 진정시켜준다. 제품 내에 부착된 어플리케이터 ‘쿨링 컨트롤러’가 쿨링감을 지속시켜 주며 브로멜라인, 부처스브룸추출물 등의 특허 성분으로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메이크업 부문]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헤라가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펄 없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초미세입자의 색소와 실키한 촉감이 세련된 광을 함께 연출해주는 '쉬어', 고선명의 펄이 차별화된 광택감을 선사하는 '펄 쉬머리'의 총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라네즈가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 피부에 밀착되어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텐션감 있는 펠트 팁은 속눈썹 사이와 점막까지 세밀하게 끊김없이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점막과 예민한 눈가 피부에 그려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호 블랙’,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에 필수인 ‘2호 브라운’, 미세한 펄감의 버건디로 매력적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3호 버건디’, 두 가지 펄의 스킨 톤 핑크 컬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4호 시퀸 베이지’ 등 총 4컬러로 출시되었다.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아리따움이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출시했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레트 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이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표현해준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틴트 효과를, 꽉 채워 바르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페리페라가 ‘핑크의 순간 컬렉션’을 출시했다. 핑크의 순간 컬렉션은 ‘컬러 팔레트(핑크의 순간)’ 등의 신제품과 ‘잉크 더 벨벳(5컬러)’ ‘맑게 물든 벨벳 치크(3컬러)’ ‘잉크 컬러 카라(2컬러)’를 포함한 6종 19품목으로 구성되었다. ‘컬러 팔레트’는 화사한 쉬머 아이보리 컬러부터 코코아 브라운, 샴페인 피치 컬러의 화려한 글리터까지 웜·쿨·뮤트 톤을 모두 아우르는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크리미한 사용감과 강한 발색력이 특징인 ‘잉크 더 벨벳’ 은 메인 컬러 18호 신상업뎃, 19호 홀린듯결제를 포함 총 5컬러가 추가되었으며, 아이스크림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잉크 더 젤라또’는 10호 앵두와 시나몬 졸여또, 8호 홍차를 우려또 외 3컬러를 신규 출시한다.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정샘물이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은 펜슬을 사선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법에 따라 보다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펜슬의 포인트 부분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은 후,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울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파우더를 100% 압축하여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의 비율이 높아 가볍게 드로잉하는 것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다양한 헤어 컬러에 매치할 수 있도록 자연 모발을 위한 ‘번드 블랙’과 염색모를 위한 라이트 옐로우 브라운 계열인 ‘피넛 쉘’ 컬러를 비롯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 주는 ‘카셀 브라운’, 붉은기가 가미돼 매력적인 ‘어번 브라운’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헤어부문]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에센스’

에이프릴스킨이 ‘턴업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턴업 헤어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이 부드럽게 발려 윤기 가득한 머릿결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로운 모발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제주 동백나무꽃 추출물을 담아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하고, 실키하면서도 산뜻한 타입의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주어 더운 여름철이나 지성 타입의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