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새로운 쿠션 티몰서 출시할 계획

크리니크의 미세먼지차단 화장품이 중국의 티몰에서 하루에 27,000개가 판매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化妆品财经在线은 8월21일 크리니크는 티몰을 통해 dramatically different hydrating jelly라는 신제품을 출시 당일 27,000개를 매진하고 크리니크의 신제품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보도했다.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는 국내에도 판매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달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티파니 등 글로벌 브랜드도 티몰에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티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은 점차 글로벌 브랜드와 중국의 소비자를 이어주는 통로로 정착하고 있다.

 

크리니크가 출시한 신제품은 기존의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다르다. 신제품은 내용물이 완전히 투명하고 공기오염과 전자파를 막을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젊은 소비자의 각광을 받고 있다.

크리니크의 관계자는 ‘티몰이 업계를 앞서가고 강한 홍보력을 가지는 플랫폼을 이미 잘 알았지만 이렇게 좋은 실적을 거둘 수 있는 것을 생각지 못했다’고 밝혔다.

중국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 최근 더욱 많은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사실 올해 7월말 일부 화장품 KOL에게 크리니크의 신제품을 추천하고 구매 방법을 미리 알려주었다.

이들 KOL은 티몰에서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신제품을 공식적으로 출시하기 전에 이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제품이 출시된 날에 크리니크는 티몰 소비자들에게 샘플, 수납 포켓 등 특별한 경품을 제공했다.

2018년 크리니크, 조르지오 아르마니과 같은 고가브랜드가 티몰에서 출시한 신제품은 2,000만 개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쿠션도 티몰을 통해 선보일 것이다

[기사원문]

倩碧黄油首发天猫,上线第一天卖了2.7万瓶!

8月21日,倩碧宣布通过天猫独家首发透明黄油新品。

仅仅用了一天时间,27000瓶透明黄油新品就全部告罄,打破了倩碧品牌线上新品首发的纪录。

除倩碧外,天猫本周内还首发了阿玛尼、蒂凡尼等国际大牌的首饰、美妆等新品。

可以看到,如今以天猫为首的线上平台已经逐渐成为大牌与消费者对话的最好渠道。

最近,倩碧黄油家族迎来重磅新产品倩碧透明黄油。与传统的倩碧黄油不同的是,这款新品的质地完全透明,还添加了抵抗空气污染、电子辐射的成分,受到年轻用户欢迎。

倩碧电商负责人透露,虽然深知天猫具有行业领先的新品孵化能力,但这样的销售成绩仍让人感到惊喜和意外。

据悉,倩碧近期将调配更多透明黄油新品,满足更多中国消费者的需求。

早在今年7月底,天猫就向部分资深护肤品用户推荐了当时尚未正式发售的倩碧透明黄油新品,并为他们提供了抢先购渠道。

这一部分天猫用户往往具有很强的“带货”能力,在新品正式首发前,就通过口口相传,让它获得了良好口碑。

而在透明黄油新品正式首发时,倩碧则为天猫用户提供了试用装、收纳袋等特别赠品,让天猫用户获得了更好的消费体验。

据悉,2018年全年中,如倩碧、阿玛尼等美妆、时尚大牌将在天猫平台发布超过2000万款新品。

除了倩碧透明黄油之外,阿玛尼的全新粉气垫等国际大牌的时尚新品,近期也将陆续通过天猫首发。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