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와 아이라이너 결합한 섀도우, 보습 에센스 함유한 톤업 쿠션 등 다양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마스크 팩과 크림타입의 사계절 전용 고농축 물광밤, 제5세대 세포활성화 천연원료 ‘유리딘’을 함유한 스킨케어,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클렌징 등 다양한 스킨케어 신품품이 나왔다.

또 섀도우와 아이라이너가 합쳐진 섀도우&라이너와 보습 에센스를 함유한 톤업 쿠션, 발색력과 지속력그리고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등 메이크업 신제품도 출시됐다.

 

[스킨케어 부문]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VDL이 ‘루미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 시간에 마스크 한 장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실버 펄 파우더가 함유된 글리터 시트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에센스를 더해 메이크업 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에센스에는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반사시키는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광채효과를 부여해 화사하게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더샘, ‘깔라만시 포어’

더샘이 ‘깔라만시 포어’ 라인을 출시했다.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는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 딥 클렌징 스틱이다. ‘깔라만시 포어 프레쉬너’는 과잉 피지와 외부 먼지를 제거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모공 청정 토너다. 모공관리에 좋은 애버매트 성분이 함유되어 지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모공 수렴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깔라만시 포어 타이트너’는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공 스팟 에센스다. 극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를 강력하게 잡아주며, 레몬향이 나는 티트리 오일이 함유돼 불규칙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면봉이나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모공 고민 부위 및 과잉 피지 고민 부위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아토팜이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와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을 출시했다.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는 입욕제 겸용 약산성 아기 바디워시로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여름 뙤약볕에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유기농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아로마 오일 향으로 릴렉싱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크림의 영양감으로 마무리 되는 2in1 제형의 보습제로 유기농 시어버터의 피부보호막 강화 효과로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식물에서 유래한 프로테인 4-콤플렉스(귀리, 쌀, 밀, 콩)와 판테놀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블리블리, ‘워터 물광밤’, ‘녹차 아이스크림 팩’

블리블리가 ‘녹차 아이스크림 팩’과 ‘워터 물광밤’을 출시했다. ‘워터 물광밤’은 고광택, 고농축의 쫀득하고 가벼운 워터 크림의 제형으로 무겁지 않은 텍스쳐의 고보습 제품이라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평소 오일타입, 밤 타입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사용감이 무겁게 느껴졌던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3가지 녹차 성분이 함유 된 제품으로 피부에 시원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워시 오프 크림 마스크 제품이다. 냉장고에 넣어 쓰는 쿨링 아이스크림 팩으로 낮 동안 자외선과 열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

주디스리버가 ‘아쿠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아쿠아 라인은 수분케어를 위한 핵심 아쿠아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라인이다. 극한 고온건조 사막에도 버틸 수 있는 코튼스템셀과 해양식물 황금해조 추출물, 고산식물 에델바이스 등 아쿠아 부스터 성분으로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제5세대 세포활성화 천연원료 ‘유리딘’을 함유했으며, 유리딘 활성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아데노신과 미네랄 성분을 조합해 전반적인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증류원액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보습력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시오리스, ‘데이 바이 데이, 클렌징 젤’

시오리스가 ‘데이 바이 데이,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데이 바이 데이, 클렌징 젤은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유기농 제주 하귤 추출물을 56%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어성초와 부드러운 각질 관리를 위한 블랙 윌로우 나무껍질 추출물,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말끔한 세정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져다 준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사용은 물론,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라도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다.

◇무스투스(MUSTUS), ‘클로 젤 크림’, ‘블루앰플’

무스투스가 ‘클로 젤 크림’과 ‘블루 앰플’을 출시했다. 클로 젤 크림은 파슬리 추출물 속 ‘클로로필’ 성분이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닿을 때마다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루앰플은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진정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블루탄지꽃 오일이 함유되어 손상 피부의 진정에 탁월하다. 촉촉한 앰플 제형이 건조하고 붉어진 피부에 닿아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은은한 라벤더 향은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부문]

◇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에뛰드하우스가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은 입술에 닿는 순간 맑고 선명한 컬러가 발색되어 오랫동안 강력하게 지속시켜주는 ‘퀵 앤 이지 워터 무스 틴트’, 롱 웨어 스틱 섀도우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하나로 합쳐져 간편하게 음영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퀵 앤 이지 피니쉬 섀도우&라이너’,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음영 매트 섀도우와 정교한 피그먼트의 글리터가 하나에 담긴 ‘퀵 앤 이지 매트&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풍부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블러 효과를 준 듯한 컬러 표현과 주름과 각질을 매끈하게 덮어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는 ‘퀵 앤 이지 블러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출시했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는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기존 인기 컬러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되어 총 8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들은 오렌지 MLBB 계열의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면서 발색력이 우수한 ‘룩 앳 마이 아이즈’도 같은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는 나노 단위로 쪼갠 피그먼트 입자를 더블 코팅하여 3배 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며 컬러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유스 바이브 컬렉션’

에스쁘아가 ‘유스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유스 바이브 컬렉션은 현재 지향적인 삶의 태도가 뚜렷하며 시크하고 바이브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의 밀레니얼들이 보여주는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텍스쳐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렉션이다. 밀레니얼의 감성을 담아낸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패키지 또한 F/W 시즌 컬렉션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입술에 그윽함을 더하는 MLBB 컬러 스펙트럼의 ‘컬러코닉 벨벳 틴트 라커’와 밀레니얼의 젊은 감성을 접목시킨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4종도 함께 출시된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VDL이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피팅 및 슬라이딩 오일의 콤플렉스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치 내 입술인 듯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개념 벨벳-매트 포뮬러가 적용되어 입술 각질 부각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특히, 오일을 머금은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이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이 건조하다고 느꼈던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더샘이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를 출시했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한 파워 래스팅 립스틱이다.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발라도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입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포에버 키스, 퍼펙트 스마일, 겟 라우드, 테이스티 러브, 러블리 츄, 로맨틱 송, 스윗 토크 등 트렌디한 딥 레드, 버건디부터 데일리로 쓰기 좋은 코랄까지 총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가 하루 종일 숨쉴수 있는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고밀착 커버력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며 마이크로 소프트 파우더가 화사하면서도 촉촉해보이는 수분광 생기 톤업 베이스를 연출해주며,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더 예뻐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 타이트 패키지가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이 새거나 마르지 않도록 돕고 신선한 텍스처를 유지해준다.

◇나스(NARS), ‘싱글&듀오 아이섀도우’

나스가 싱글&듀오 아이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한다. 싱글&듀오 아이섀도우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지속력까지 구현하며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매트와 세틴, 쉬머와 글리터 같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60여종의 싱글 아이섀도우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글리터 타입의 하드와이어드 쉰,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쉬머 타입의 프레셔스 메탈, 선명하고 비비드한 팝 컬러를 모아놓은 퓨어 팝,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베이스 컬러와 뉴트럴 쉐이드를 모아놓은 소프트 에센셜과 같은 무한한 컨셉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

클라뷰가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를 출시했다.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는 고농축 진주 세럼에 여배우크림과 파운데이션이 결합돼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만들어진 펄 세럼 팩트 제품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은은한 진주 광채까지 부여하고 오랜 시간 완벽하게 밀착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된 고농축 진주 세럼이 65%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바르는 즉시 물방울처럼 진주 세럼 드롭을 형성하고 피부 속으로 수분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일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바디 부문]

◇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해피바스가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는 자연이 내는 풍성한 향과 자연 유래 추출물, 촉촉함을 선사하는 다섯 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았다. ‘다마스크 메이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봄 새벽녘의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향과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담았다. ‘프로방스 가든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는 초여름 해 질 녘, 남프랑스 프로방스 정원의 라벤더 향과 라벤더 추출물이 들어갔다. ‘썸머 스플래쉬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한여름의 자몽 향과 플로리다 자몽 추출물이, ‘화이트 브리즈 매그놀리아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초봄의 백목련 향과 화이트 플라워 Complex가 함유되었다.

[헤어 부문]

◇LG생활건강,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 샴푸’

LG생활건강이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 샴푸’를 출시했다. 셀럽 보타니크 폼 샴푸는 식물 뿌리와 열매, 잎의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보타닉 에너지를 두피에 공급해 주는 샴푸로, 모근 강화는 물론 두피를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제품으로 마이크로 밀착 거품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고 말끔히 씻어준다. 또한 뿌리 볼륨 지속력, 미세먼지 세정력, 모발 탄력 등은 외부기관 평가를 통해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에는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해 보타닉 원료(진저, 티트리, 편백나무, 유칼립투스, 멀버리, 노니 등)를 담았고, 명품 프레스티지 향이 적용됐다. 반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등 20여가지는 첨가하지 않았다.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퍼퓸‘

에이프릴스킨이 ‘턴업 헤어 퍼퓸’을 출시했다. 턴업 헤어 퍼퓸은 오래도록 향기로운 모발로 연출해주는 헤어 전용 퍼퓸으로, 향기는 물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효과까지 지녔다. 플로럴, 화이트 머스크, 베이비 파우더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치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노트로 발향 단계를 세분화해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동백나무꽃 추출물이 컨디셔닝을 효과를 부여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 부스터’

자올 닥터스오더가 ‘엣지 부스터’를 출시했다. 엣지부스터는 이마 라인, 가르마 등 고민되는 부위에 영양을 부여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삼분열조직세포배양액을 비롯해 특허 받은 조성물 ‘카페인’, 코펙실(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무화과추출물, 사발팜열매추출물, 소엽잎추출물, 완두콩추출물 등 28종의 자연유래추출물이 들어 있다. 또한 헤어 라인뿐만 아니라 옅고 잘 빠지는 눈썹에도 엣지 부스터로 영양을 주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