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가을철로 접어들면서 기초라인 찾는 소비자 점차 늘어...

더페이스샵의 9월 화장품 경기는 기초라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다.

특히 커버력이 높고 얇게 발리면서 지속력이 좋은 잉크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9월 화장품 경기는 기초라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수락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하남점, 진주신안점, 광주첨단점, 대구태전점, 대전타임월드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수락점은 “닥터벨머 라인은 여름이 끝나고 환절기에 민감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가장 많이 찾고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도 많이 구매한다”, 은행사거리점 “요즘에는 환절기라서 마스크팩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동대문점은 “마스크팩을 많이 찾고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 인기가 있다”, 방학점은 “아직까지 선크림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 삼선교점은 “아직까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은 별로 안찾고 가벼운 네일이나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마스크팩을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하남점은 “가을에 접어들어서 기초제품이 많이 나가기 시작한다”, 진주신안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조금만 사용해도 커버가 잘되고 얇게 발리면서 지속력이 좋고 보송하게 마무리 돼서 인기가 많다”, 광주첨단점은 “요즘에 선크림을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대구태전점은 “연령대에 따라서 다른데 기초라인에서는 생기순환 라인이 한방라인이라서 많이 찾고 닥터벨머 라인은 저자극이라서 많이 찾는 제품이고 가벼운걸 쓰는 사람들은 치아씨드 라인을 찾는다. 남성 제품은 네오 라인이 향이 괜찮아서 인기가 있다”, 대전타임월드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