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지속력과 컬러가 구매 동기 유발 요인으로 작용...

토니모리의 9월 화장품 경기는 쇼킹립틴트가 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스킨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

특히 쇼킹립틴트는 타투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지속력과 컬러가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9월 화장품 경기는 쇼킹립틴트가 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스킨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경복궁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시흥신천점, 구미상모점, 광주첨단점, 대전노은점, 부산광복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경복궁점은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라인이 미백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있고 백젤 아이라이너도 많이 구매한다”, 목동역점은 “쇼킹립틴트가 타투효과가 있고 지속력이 길어서 인기가 많고 립톤 겟잇틴트도 많이 구매한다”, 화곡점은 “쇼킹립틴트가 지속력도 좋고 색도 예뻐서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중계점은 “쇼킹립틴트가 지속력이 좋고 입소문이 나서 많이 찾고 그린티 수분크림이 유분기가 많이 없으면서 산뜻한 수분감이라서 인기가 있다. 뽀얀 선크림은 피부 톤업기능이 있어서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고 올인원 선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있고 피부톤 보정에 수분감도 있어서 많이 구매한다. 키즈앤맘 선크림은 순해서 아이랑 엄마랑 같이 쓸 수 있어서 잘 나간다”고 설명했다.

압구정점은 “백젤 클래식 펜슬 아이라이너나 쇼킹립틴트가 많이 나가고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라인이 주름개선이나 미백효과가 있어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 시흥신천점은 “쇼킹립틴트가 잘 안지워져서 많이 구매한다”, 구미상모점은 “아무래도 요즘 환절기니까 진정팩이나 보습팩 종류의 마스크팩이 잘 나가고 앰플이나 수분크림도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광주첨단점은 “요즘에는 스킨케어 기초제품이 인기가 있다”, 대전노은점은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기초제품을 많이 찾는다”, 부산광복점은 “세라마이드 모찌토너랑 투엑스 라인 그리고 바이탈 비타 라인이 피부를 환하게 해줘서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