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8. 09. 10. Mon
기업클리오 구달, 김슬기 모델 발탁맑고 투명한 피부가 구달의 이미지에 부합...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구달(goodal)’이 배우 김슬기를 모델로 발탁했다.

   
구달이 '김슬기'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구달 제공)

구달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김슬기의 이미지가 ‘구달’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특히 그녀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모델 발탁에 대한 배경을 전했다.

김슬기는 앞으로 구달의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을 2주 동안 직접 사용해보면서 제품력을 검증해보는 활동을 이어간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달 제품 사용을 인증하면서, 2주 사용 후 특수 장비를 통해 피부 속 숨은 잡티와 어린 잡티가 어느정도 개선되는지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라 밝혔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사용 2주 후부터 기미, 주근깨,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세럼으로 런칭 후 3개월만에 뷰티 매체 앰블럼 9관왕을 수상할 만큼 그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김슬기는 최근 손현주, 조진웅 등과 함께 출연하는 김주호 감독의 신작 영화 ‘광대들’(가제) 촬영을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선보이기 위해 현재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를 적극 검토 중이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