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인기 높아...

에뛰드의 9월 화장품 경기는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을철 환절기에는 피부가 당기는 현상이 나타남에 따라 세럼 성분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기 때문에 호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에뛰드의 9월 화장품 경기는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구로디지털역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천안청수점, 부산화명점, 경북영주점, 광주황금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구로디지털역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기존 파운데이션에 세럼이 더해져서 더 촉촉하게 나온거라 요즘 많이 구매한다”, 대학로2호점은 “파운데이션이나 기초가 인기가 많다. 기초는 모이스트풀 라인이나 순정 라인이 잘 나간다”, 서교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광이 나게 해줘서 많이 찾고 매트 시크 립라커도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암사역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인기가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중에 글로우 온 베이스가 잘 나간다. 순정 라인도 인기가 많고 투톤 트리트먼트, 클렌징 오일이나 클렌징워터, 섀도우는 가성비가 좋아서 항상 찾는 제품이다”, 총신대점은 “메이크업 제품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요즘 많이 나가고 스킨케어 중에서는 순정 라인이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행신가라뫼점은 “기존의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 좋고 지속력이 좋은데 건조한 사람들은 매트하다고 해서 가을, 겨울이 되면서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때문에 세럼이 들어가 있는 세럼 파운데이션을 많이 찾는다. 순정 라인은 약산성에 천연성분이고 자극이 없어서 예민한 사람들은 쓰고 잘 맞는다고 한다”, 부산화명점은 “섀도우가 인기가 있고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도 많이 찾는다”, 경북영주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지속력이나 커버력이 좋으면서 촉촉하게 나온 제품이라 잘 나간다”고 말했다.

천안청수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반응이 제일 좋은 편이다. 기존 파운데이션이 매트한 타입으로 여름에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에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은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나왔다. 얇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커버력도 있고 색상도 다양하고 윤기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광주황금점은 “새로나온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제일 많이 나가고 컬픽스 마스카라도 많이 나간다. 기초는 순정 라인은 항상 인기있고 가을이 오니까 색조는 버건디나 브라운 계열, 말린장미 색이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