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발색과 착색력 높은 틴트도 부상 감지...

잇츠스킨의 9월 화장품 경기는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는 파워텐 에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발색과 착색력이 높은 틴트도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다.

잇츠스킨의 9월 화장품 경기는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는 파워텐 에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충무로길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동인천점, 부산경성대점, 청주개신점, 대구동성로점, 진주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충무로길점은 “달팽이 라인과 파워텐 에센스가 인기가 많다”, 낙성대점은 “울트라 글로우 쿠션이 촉촉하면서 광나는 쿠션이라서 많이 나가고 립은 라이프컬러 립이 지속력이나 밀착력이 좋아서 꾸준히 구매한다”, 신림점은 “파워텐 에센스가 제일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영등포지상점은 “파워텐 에센스가 골고루 잘 나간다. 미백효과가 있는 제품이 요즘 잘 나가는 편이다”, 건대점은 “파워텐 에센스를 많이 찾는데 홍조나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이 인기가 많다”, 동인천점은 “라이프컬러 립쏘쿨 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부산경성대점은 “라이프컬러 립쏘쿨 틴트가 발색력이 좋고 착색이 잘 돼서 지워지지 않고 색도 바르면 얼굴이 환해보이는 색이라서 잘 나간다”, 청주개신점은 “라이프컬러 립이 지속력이 좋고 색도 예뻐서 많이 찾는다”, 대구동성로점은 “전체적으로 꾸준히 잘 나가는데 파워텐 에센스가 많이 나간다”, 진주점은 “파워텐 에센스가 항상 인기가 많은 편이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