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8. 09. 11. Tue
신제품세화피앤씨 모레모, 3 in 1 트리트먼트로 보강트리트먼트, 에센스, 앰플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강점 지녀..

세화피앤씨의 차기 주력 제품인 모레모가  3 in 1 기능을 가진 트리트먼트라는 아이템이 보강됐다.

이 트리트먼트는 따로 헹구지 않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마른 모발에 덧발라도 끈적임 없는 '휘핑크림타입 에센스', 열기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고농축 영양 앰플' 등 3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이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 252500)의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는 마른 머리에도 몇번이고 사용할 수 있는 깃털처럼 가벼운 느낌의 초경량 휘핑크림타입 헤어케어 신제품 '모레모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세화피앤씨가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모레모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는 따로 헹구지 않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마른 모발에 덧발라도 끈적임 없는 '휘핑크림타입 에센스', 열기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고농축 영양 앰플' 등 3가지 기능이 들어 있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찰랑찰랑 윤기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되돌려주는 올인원 멀티케어 제품이다. 특히 모발이 가늘고 축 늘어져 무거운 타입의 일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기 꺼리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특허받은 17가지 아미노산에다, 모발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눈연꽃', 천연 안티에이징 효능에 수분손실까지 잡아주는 '에델바이스', 모발 큐티클을 강화시켜주는 '아이슬란드이끼' 추출물 등 극한 환경을 딛고 생장한 3가지 천연식물 유효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휩피드 크림 트리트먼트 신제품이 젖은 머리 뿐만 아니라 마른 모발에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임없이 뭉치지 않고,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 수 있어 센스있는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할 나만의 시크릿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화피앤씨 제품 개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휘핑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손상모를 개선시켜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라며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어 2030 여성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1976년 설립된 코스닥 기업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고농축 헤나추출 기술과 염모제 포뮬레이션기술을 다수 보유,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등 염색약과 헤어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등 고객 감동,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