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보습 효과 갖춘 스킨케어 품목 주목...

네이처리퍼블릭의 9월 화장품 경기는 크림 등 스킨케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9월 화장품 경기는 크림 등 스킨케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암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광명점, 경남양산점, 전남대점, 부산대역점, 충남당진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암사점은 “24시간 지속되는 파운데이션 쿠션이나 알로에 수딩젤이 인기가 많고 진생 라인은 보습이랑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서 많이 찾는다”, 천호점은 “아무래도 날씨가 환절기니까 진생 워터리 크림이나 아쿠아맥스 수분크림, 알로에 수딩젤이 잘 나간다”, 목동사거리점은 “진생 로얄 워터리 크림이 가장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명일동점은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좋고 무스 틴트가 발랐을 때 건조하지 않으면서 보기에는 보송하게 마무리 돼서 잘 나간다”, 건대점은 “트리플 무스틴트가 잘 안지워지고 촉촉한 타입이라서 인기가 많다”, 광명점은 “진생 라인이나 립스틱, 틴트 종류가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경남양산점은 “진생 라인이 복합 안티에이징으로 탄력, 주름, 보습이 다 되는 한방 라인인데 냄새도 괜찮아서 많이 구매한다. 아르간 헤어팩은 한번 써보고 좋다고 사간다”, 전남대점은 “슈퍼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은 항상 잘 나가고 마스크팩이나 섀도우 팔레트, 무스틴트도 많이 찾는다. 아르간 샴푸, 헤어팩도 인기가 많고 극세사 아이라이너, 제주탄산 클렌징워터랑 카모마일 클렌징오일도 많이 나간다”고 응답했다.

부산대역점은 “허브 블렌딩 에센스가 오일이 같이 들어있어서 흔들어서 사용하면 촉촉하고 보습효과가 있다”, 충남당진점은 “계절이 바뀌다보니까 립이나 섀도우는 말린장미 색이나 가을, 겨울톤으로 구매하고 겨울철 준비로 보습크림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