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 중국서 5천만 장 마스크 팩 판매 달성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9월 21일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글로벌관에 입점했다. 티몰은 중국의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쇼핑몰로, 연간 거래액이 400조에 이르고 중국 내 온라인 시장점유율이 70%에 달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까다로운 입점 기준과 심사로도 정평이 높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글로벌관에 입점했다.

지난 2017년 하반기에만 중국 내에서 마스크 팩 5천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K-뷰티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떠오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와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 주요 국가 및 영국을 비롯한 유럽 일부 국가에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중국판 프로듀스 101, ‘우상연습생 (偶像练习生)’을 통해 데뷔한 인기 아이돌 멤버 ‘천리농(陈立农)’을 중화권 모델로 발탁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이번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

이번 입점을 통해 티몰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주력 마스크 팩 9종으로, 베스트셀러이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포인트 패치가 특징인 2스텝 마스크 4종,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이면서 원조 3스텝 마스크인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그리고 각각의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마스크팩 4종 ‘울트라 워터 리프 마스크’,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울트라 퍼펙트 크림 마스크’이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티몰 글로벌관 입점을 기념해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티몰을 팔로우 할 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 천리농의 사인 마스크 팩과 포토카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리뷰 이벤트뿐 아니라 주문 금액 대별 쿠폰 제공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