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4시간 지속력과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결합됐다는 평가

잉크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더페이스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가 됐다.

특히 잉크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션인데도 불구하고 가을로 접어든 현재도 더페이스샵 현장에서는 잉크 파운데이션이 지난 몇달 동안 꾸준하게 판매되는 아이템이라고 말하고 있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보기와는 달리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며 5가지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다. 4시간 지속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가격은 3만원(용량 30ML)이다. 특히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잉크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더페이스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가 됐다.

이 같은 답변은 오류동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광주봉선점, 이천점, 대전가장점, 전북남원점, 부산명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오류동점은 “날씨가 추워지니까 예화담 천삼송이 기초 라인이 많이 나가고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꾸준히 많이 찾는다. 초콜렛 섀도우도 요즘 반응이 괜찮다”, 창동점은 “닥터벨머 라인이 저자극, 민감성 라인이라서 많이 나간다”, 노량진점은 “닥터벨머 시카 라인이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건대로데오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안티다크닝 쿠션도 꾸준히 잘 나가고 있다. 닥터벨머 펩타이드 앰플은 요즘 쓰기 좋아서 반응이 괜찮다”, 명동1호점은 “예화담 라인이 인기가 많다”, 광주봉선점은 “찬바람이 부니까 기초 라인을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이천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성분도 괜찮고 커버력도 좋고 피부가 좋아보여서 가장 많이 나가고 닥터벨머 펩타이드 앰플도 인기가 있는 편이다”, 대전가장점은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닥터벨머 시카크림이 잘 나가고 시카 펩타이드 앰플도 민감한 피부나 환절기에 쓰기 좋아서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전북남원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꾸준히 많이 나간다”, 부산명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베스트 상품이다. 바르면 물광효가가 있어서 광도 나고 속은 촉촉한데 겉은 보송해서 속건조 있는 사람들이 쓰기 좋다. 입자고 가늘어서 모공을 메꿔주는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