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크림 등 기초 라인이 활력 되찿으며 주목받는 특정 제품은 없어...

이니스프리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모찌모찌 한정판이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에센스나 크림 등 기초 라인이 조금씩 활력을 보이고 있으며 어떤 특정한 제품이 주목을 받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니스프리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모찌모찌 한정판이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압구정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죽전점, 남포3호점, 광주양산점, 대구월배로점, 충주연수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압구정점은 “마스크팩이나 기초를 관심 있게 보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에센스 라인 위주로 많이 구매한다”, 강남직영2호점은 “모찌모찌 에디션이 인기가 있다. 그 중에 블러셔가 색상이 예쁘고 발림성도 폭신폭신하게 발리고 번짐도 없고 보송해서 제일 인기가 많다”, 인사동점은 “외국인들이 많이 오니까 마스크팩 위주로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가로수길직영점은 “에센스 라인이랑 크림 라인을 많이 찾긴한다. 모찌모찌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나온거라서 블러셔나 글리터 종류별로 많이 구매한다”, 명동2호점은 “그린티 씨드 세럼이나 노세범 파우더,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랑 크림이 많이 나간다. 화산송이 폼도 많이 구매하는 편이다”고 응답했다.

죽전점은 “학생들은 립 제품을 많이 구매하고 어른들은 기초를 많이 찾는다. 요즘 날씨가 추우니까 올리브 라인이나 한란 라인이 보습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남포3호점은 “매달 한정판으로 나오는 모찌 에디션이 많이 나가고 선크림도 잘 나간다. 토닝 세럼이나 자연발효 에센스나 비자 라인이 재생효과가 있어서 좁쌀이나 트러블에 좋다. 비자 시카 크림은 촉촉하기도 하고 부드럽게 발려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광주양산점은 “틴트 종류 중에 매트한 제품이나 컬러가 비비드한 제품이 많이 나가고 모찌모찌 에디션도 반응이 괜찮다”, 대구월배로점은 “지금은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판매를 해서 인기가 많다.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의 토너랑 폼클렌징도 많이 나간다”, 충주연수점은 “화산송이는 꾸준히 무난하게 잘 나가는 제품이고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 중에 블러셔가 인기가 제일 좋아서 품절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