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가맹점서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컬렉션' 품절 빚는 등 좋은 출발

에뛰드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섀도우가 스테디하게 판매되는 가운데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상승하고 있다.

특회 가을철을 맞아 출시된 신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되면서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컬렉션 키트'는 일부 가맹점에서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에뛰드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섀도우가 스테디하게 판매되는 가운데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상승하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까치산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일산후곡점, 천안쌍용제일점, 부산화명점, 대구칠곡점, 광주조선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까치산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나 립 제품이 잘 나간다”, 노원점은 “세럼이 들어간 파운데이션이나 플레이컬러 아이즈 팔레트도 잘 나가고 샤인 시크 립라커도 반응이 괜찮은 편이다. 신제품 위주로 많이 나간다”, 중계점은 “항상 섀도우 종류가 인기가 많다. 요즘에는 섀도우 팔레트가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목동점은 “카페인홀릭 키트가 섀도우, 립, 블러셔가 들어있는데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은 브라운 계열의 색이라서 요즘 많이 찾는다”, 수유점은 “신제품 중에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컬렉션 키트가 인기가 많았었는데 품절되고 섀도우 팔레트랑 립스틱, 블러셔를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일산후곡점은 “섀도우랑 립이 들어있는 카페인 홀릭 키트가 요즘 잘 나간다”, 천안쌍용제일점은 “섀도우 팔레트 카페인홀릭을 많이 구매한다”, 부산화명점은 “파운데이션이나 글로우 온 베이스가 화장이 들뜨지 않고 지속력을 오래가게 해줘서 많이 찾는다. 섀도우나 립 제품 등 색조가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대구칠곡점은 “세럼 파운데이션도 많이 찾고 섀도우는 꾸준히 잘 나간다. 틴트 종류도 인기가 많은편이다”, 광주조선대점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많이 나가고 매트시크 립라커가 색이 쨍하게 발색이 잘 돼서 학생들은 매트한걸 선호하니가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