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 성공한 남성 위한 고품격 바버샵 '웨스트엔드'와 명품시장 집중 공략

유니크미(대표 곽희옥)가 상위 5% 남성을 위한 명품 바버샵 '웨스트엔드'(대표 권혁기)와 서울 청담동 소재 웨스트엔드 본사에서 전략제휴를 체결, 국내 최고급 남성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크미가 웨스트엔드와 전략제휴를 체결했다.(왼쪽부터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 권혁기 웨스트엔드 대표)

웨스트엔드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유럽풍 최고급 남성케어 복합공간으로, 예약고객 한 분만 입장이 가능해 국내 최고의 VIP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휴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문화공간이다. 명인의 품격이 담긴 명품 수제정장 브랜드 '말리본'을 만날 수 있는 테일러존과, 이태리 안티카 바베리아 콜라, 영국 체크앤스피크 등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영국 존 스메들리, 크리살리스 등 영국 최고급 의류를 쇼핑할 수 있는 리테일존도 함께 운영해 강남 상류층 최고의 명소로 손꼽힌다.

유니크미는 청담동 최고급 바버샵 '웨스트엔드'가 영화 '킹스맨'의 영국신사 콜린퍼스처럼 댄디한 변신을 꿈꾸는 상위 5% 성공한 2030 남성만의 핫플레이스로, 상류층 VIP고객에게 유니크미 발효마스크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전략제휴를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니크미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은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명품 발효마스크팩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잔여물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깔끔한 사용감으로 '명품 발효마스크팩', '밀착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는 "이번 전략제휴는 세계 최고의 명품만을 취급하는 고품격 바버샵 '웨스트엔드'로부터 유니크미 발효마스크팩의 우수성과 효능, 기술력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웨스트엔드와 함께 상위 5% 상류층 남성을 집중 공략해 프리미엄 마스크팩과 남성 화장품시장을 석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