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화장품 2018. 10. 23. Tue
화장품[2]수거 대상 마스크 팩, 안전성 무사 통과...‘호르몬 검출 안 돼’10명 중 3명 정도가 마스크 팩 구입시 안전성 중요하게 여겨...

다행스럽게도 상해 소비자위원회가 검사한 모든 마스크 팩에서 안전성에서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정부의 화장품 안전 기술 규범에서 규정한 41개의 해당하는 멜라토닌 호르몬을 검사에서 모든 제품에서 이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최근 상해 소비자권익위원회가 마스크 팩에 대한 안전성 조사를 실시했다.

보습효과의 경우에는 마스크 팩의 보습기능은 전반적으로 바르는 팩 보다 우수하다. 하지만 20개의 마스크 팩 간에 뚜렷한 차이가 나타났으며 텐셀 등 식물성 섬유재질의 마스크 팩은 밀착성과 편안함이 다른 재질의 마스크 팩보다 낫다고 발표했다.

호르몬 등 안전성 조사는 지난 6월에 국가 약품 감독 관리국이 27차례의 불합격한 화장품을 발표했다. 이 중에는 여러 차례에 걸쳐 코팅에서 호르몬 성분이 검출돼 소비자 안전 등 사회적 이슈가 됐다.

이번 조사결과에 따르면 26.99%의 소비자들이 마스크 팩을 구입할 때 제품의 안전성을 주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이번 실험에서 화장품 안전 기술 규격에 따라 41개 항목의 당피질 호르몬을 검사 한 결과는 모든 제품에서 당피질 호르몬이 함유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 났다는 것.

또 이번 조사에서 200백 명의 조사 대상자 가운데 85.50%가 마스크 팩 제품을 사용하면서 수분 보습 등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비교시험은 온도 20-22 ℃, 상대습도가 45-55%의 조건에서 진행했다. 피부측정기를 사용해 1시간, 2시간, 4시간 마다 체크했다. 각질층의 수분 함유량은 피부 수분 함유량을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이다. 각질층의 수분 함량이 수치가 높을수록 보습기능이 좋은 것으로 판단했다.

[원문]

今年6月国家药品监督管理局通告了27批次不合格化妆品,其中多批次为面膜中查出含有糖皮质激素。随着社会经济的发展和生活水平的提高,消费者的产品安全意识也不断增强, 调查结果显示,26.99%的消费者在选购面膜时会关注产品安全性。为此,本次比较试验对《化妆品安全技术规范》中所列41种糖皮质激素进行了检测筛查,结果显示,全部样品均不含41种糖皮质激素。

调查结果显示,85.50%的消费者表示对面膜产品最注重的功效是补水保湿。本次比较试验在环境温度20-22℃、相对湿度45-55%的条件下, 使用专业皮肤功效测试仪器,分别对志愿者在1小时、2小时、4小时后皮肤角质层水分含量进行检测。角质层水分含量的高低是判断皮肤水分含量高低的重要参考指标。角质层水分含量增量值的差值越大,样品的保湿功效就越好。

 

원합(㝨鴿) / 870914327@qq.com<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