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8. 10. 30. Tue
신제품[화장품 신상열전] 화장품, 유형간 통합 시도 이어져...'파우더+패드', '아이섀도우+블러셔' 합친 새로운 제품 출시...

크림과 에센스가 하나로 하나로 합친 새로운 개녑의 화장품이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파우더와 패드를 합친 클렌징 패드가 나와 시장을 탐색한다. 특히 메이크업 부문에서도 이 같은 현상이 나타났다.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블러셔가 나왔다.

   
 

[스킨케어 부문]

◇더샘, ‘르 아로’

더샘이 아로마 에센셜 오일 라인 ‘르 아로’를 출시했다. 르 아로는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 보습 케어와 아로마틱 스킨케어로 지친 피부에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오일 전문 라인이다. ‘페이셜 오일’은 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및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로즈’, 민감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돕는 ‘캐모마일’, 피부 보습·보호는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동시에 되는 선 오일 ‘쟈스민’, 속 건조형 지성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와 과잉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레몬 티트리’ 4가지로 구성됐다.

‘클렌징 오일’은 딥 클렌징해주는 오일 타입의 클렌저다. 상큼한 탠저린 향으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지친 피부가 리프레시 되는 아로마틱 스킨케어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바디 오일’은 피부 상태에 따라 보습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물기 없는 피부에 사용 시 끈적임 없이 촉촉한 고보습 바디 케어가 가능하며, 물에 닿으면 밀크 오일로 변하는 인 샤워 타입으로 샤워 후 물기 있는 피부에 사용하면 마사지 효과 및 산뜻한 보습을 바디에 선사한다. ‘샤워 오일’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는 ‘오일 투 폼’ 제형의 바디 클렌저로 샤워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메디힐이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를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파인 엔자임 효소 파우더’와 ‘필링 패드’가 하나로 합쳐진 형태의 클렌징 패드이며, 패드에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드의 양면이 각각 실 패드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듀얼 포켓패드로 피지,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는 물론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번에 가능하여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 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라비오뜨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 된 콜라겐을 담은 제품이다.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90% 담았으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펩타이드 3종까지 추가하여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케어해준다. 추가로 구성 된 프리미엄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역시 시즌1보다 300% 사이즈가 커져 더 넓은 부위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고 비타민b12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메이크업 부문]

◇LG생활건강 VDL, 2018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

LG생활건강의 VDL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출시했다. GOLD CRUSH는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출시된다. 입술에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되는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미샤, ‘글로우 앰플 팩트’

미샤가 ‘글로우 앰플 팩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앰플 팩트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앰플을 바른 듯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점이 장점이다.

베이지, 라벤더, 화이트 새 가지 컬러가 마블링으로 조합돼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광채 표현과 톤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이 함유됐다. 비피타, 락토바실러스등 4종의 발효 성분과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 자색 과일과 채소 추출물 등이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

애경산업의 루나가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은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MLBB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한국인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립스틱 색상의 채도를 낮췄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1호 어반로즈는 채도가 낮은 말린장미 색상으로 차분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호 누디브라우니는 베이지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톤으로 노란기가 있는 밝은 피부에 데일리 립컬러로 활용하기 좋다. 3호 웜탠저린은 브라운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 톤으로 그윽하면서도 생기있어 보이게 연출 가능하다. 4호 시나몬브라운은 오렌지 레드가 더해진 딥브라운 색상이다. 5호 레드브릭은 딥레드가 더해진 브릭 색상이다.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블리블리가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를 리뉴얼 출시했다.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안타티신과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추가하여 더욱 더 촉촉한 쿠션 블러쉬로 리뉴얼 됐다.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발색효과, 뛰어난 지속력까지 고루 갖추었으며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어 더욱 완성도 높은 물광 블러쉬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오일과 파우더의 3:1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반구상 파우더를 적용하여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완벽한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으로 매력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시에로코스메틱, ‘멀티 블러셔’ &‘스피드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이 ‘멀티 블러셔’와 ‘스피드 플럼퍼’를 출시했다.

멀티 블러셔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젤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 눈가와 볼에 가볍게 밀착, 선명하게 발색되어 얼굴에 생기를 북돋워준다. 젤리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력이 뛰어나며,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스피드 플럼퍼는 생생한 컬러가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감도 세미 매트 립스틱에 플럼핑 효과를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멘톨, 고추추출물과 지방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입술 표면의 주름을 도톰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름 없이 팽팽하고 탄력 있는 베이글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바디 부문]

◇이니스프리, ‘바디 타투’

이니스프리가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를 한정 출시했다.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는 할로윈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호박, 박쥐 등의 캐릭터와 레터링 디자인으로 구성된 바디 스티커다.

원하는 부위에 간단하고 손쉽게 붙일 수 있어 유령, 악당 등 위트있는 분장을 할 때 또는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가볍게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한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강해지는 수성 접착제로 피부 자극 없이 오랜 시간 지속 되고, 리무버로 롤링하여 쉽게 제거 가능하다.

[헤어 부문]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미샤가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10분 정도 간편한 염색으로 헤어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염모제다.

평균 2~3달 유지되는 기존 염색과 달리 1~2주만 지속된다. 염료가 모발에 침투하지 않고 코팅되는 형태로 모발 건강에 큰 부담이 없다. 판테놀과 단백질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이다.

◇모로칸오일, ‘컬러 컴플리트 라인’

모로칸오일이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출시했다.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COLORLINK(컬러링크)가 적용된 제품들로 모로칸오일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의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다비네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올인원밀크

다비네스가 ‘오이(OI) 올인원밀크’를 출시한다. 오이 올인원밀크는 모발 보습과 컨디셔닝 효과가 탁월해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을 스프레이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을 이용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쿠오일(Roucou Oil)과 엘라직산, 토코페롤, 판테놀 성분 등이 배합돼 가벼운 사용감에도 불구하고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라이트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것 또한 특징이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