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으로 주름을 채우고 패치로 주름을 지운다’는 개념

갈랑트리가 최근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한 ‘뷰티 에디터스 초이스’에서 ‘갈랑트리 프리미엄 링클키트’가 에디터의 뷰티템으로 뽑혔다. ‘프리미엄 링클키트’는 주름 부위에 롤링 세럼을 바르고 그 위에 볼륨 패치를 붙이는 2 스텝 케어 제품으로, ‘세럼으로 주름을 채우고 패치로 주름을 지운다’는 컨셉이다.

스텝 1인 롤링 세럼에는 지방세포 볼륨 증가에 좋은 보르피린, 주름과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5종, 강한 보습을 줄 수 있는 3중 히알루론산이 한순간의 효과가 아닌, 탄력이 피부 속부터 차오를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건강하고 생기있는 동안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스텝 2인 볼륨 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로 만들어져 빠르고 통증 없이 주름을 지워준다. 예민한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깊은 팔자 주름까지 롤링 세럼을 바르고 패치를 붙이는 간단하지만, 전문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갈랑트리는 브랜드 런칭 1년 만에 홍콩, 러시아, 카타르 등 여러 나라의 업체와 미팅을 가지며 성공적인 수출을 도약하고 있다. 갈랑트리 관계자는 “꾸준하게 국내외 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에 힘쓸 것이며,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성분을 갖춘 제품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