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8. 11. 02. Fri
로드숍[11월 화장품 경기] 잉크파운데이션 인기 꾸준...70만개 판매 기록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시카 앰플과 크림 활력...

더페이스샵의 11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 파운데이션이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출시 1년 6개월 만에 70만개가 판매되면서 100억원대의 매출을 돌파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11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 파운데이션이 주목을 끌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송파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부천북부점, 대구구지점, 청주산남점, 전남장성점, 부산덕포시장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송파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많이 나가고 닥터벨머 시카 앰플이나 크림이 기초제품을 발랐을 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펩타이드 성분이 탄력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요즘 각질이 많이 일어나니까 뿌리고 타월로 밀어주면 각질제거가 되는 때필링도 많이 찾는다”, 외국어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금 날씨에도 기초를 탄탄하게 바르면 건조하거나 들뜨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면목점은 “요즘에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보석반지 틴트, 젤라또 틴트 같은 푸드메틱 제품들을 많이 구매한다. 흔하지 않아서 소장가치가 있기도 해서 학생들이 많이 찾는 편이다”, 대학로점은 “닥터벨머 시카 앰플이랑 크림이 피부 재생효과도 있고 앰플은 펩타이드 성분이 있어서 피부 탄력도 같이 채워주고 가볍고 촉촉한데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아서 잘 나간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도 항상 잘 나간다”고 말했다.

신월1호점은 “색조는 아이라이너가 잘 나가고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꾸준히 인기가 있고 이제 겨울이니까 핸드크림이나 영양크림도 찾는 편이다”, 부천북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꾸준히 인기가 많고 닥터벨머 라인이 민감성용 트러블용 나뉘어져 있는데 민감하거나 트러블이 있는 사람이 아니어도 저자극이라서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다”, 대구구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꾸준히 잘 나가는 제품이고 석류엔콜라겐 라인이나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이 한방 성분이라서 영양감이 있어서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청주산남점은 “요즘에는 계절이 기초제품이 많이 나가는데 예화담 환생고 라인이 제일 많이 나가고 주름개선 기능이 있고 오일감이 있는 촉촉한 제품이 많이 나간다. 립스틱이나 틴트도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이나 오일이 들어간게 인기가 많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바디 제품도 잘 나간다”, 전남장성점은 “기초 제품 중에서 예화담 천상송이 라인을 많이 구매한다”, 부산덕포시장점은 “바디 제품은 때필링이 많이 나가고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이 탄력 위주로 연령대 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