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티몰과 징둥서 클렌징 폼 부문 석권

티몰에서는 JM솔루션이 징둥에서는 메디힐이 각각 석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클렌징 폼의 경우에는 이니스프리의 클렌징 폼과 화산송이 모공 클렌저가 티몰과 징둥 등 모두에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월 26일 현재 티몰과 징둥의 한국관의 마스크팩과 클렌징폼 부문을 판매량을 주간 단위로 집계한 순위에 따르면 티몰의 마스크팩 부문에서는 JM솔루션의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파파레서피의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SNP의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JM솔루션의 ’워터 루미너스 SOS 링거 마스크‘ 등의 순이다. JM솔루션의 두가지 제품이 5위권에 진입했으며 꿀광에 이어 링거 마스크가 새롭게 부상했다.

또 티몰의 클렌징폼 부문은 AHC의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스무딩 폼이 1위를 차지했으며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클렌징폼‘과 ’제주 화산송이 모공 클렌저‘, 네이처리퍼블릭의 ’로에베라 폼 클렌저‘, 더페이스샵의 ’허브 데이365 클렌징 폼‘ 등의 순이다.

 

징둥의 마스크팩 부문에서는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와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가 각각 1,2위를 차지하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JM솔루션의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 파파레서피의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수딩젤’ 등의 순이다.

클렌징 부문의 경우에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클렌징폼‘과 ’제주 화산송이 모공 클렌저‘가 각각 1위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AHC의 ’프리미엄 하이드라 비 5 수딩폼‘, 라네즈의 ’멀티클렌저 이엑스‘, 후의 ’공진향 폼 클렌징‘ 등의 순이다.

잇츠한불이나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에뛰뒤드하우스 등 국내 로드샵의 제품들은 순위에 오르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이들 로드샵들이 온라인 채널에 대한 적극적인 활동을 해 나가야 할 것으로 지적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