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브라이트닝 효과로 많이 찾고 있어..."

잇츠스킨의 11월 화장품 경기는 기존의 스테디셀러인 달팽이크림과 파워 10 에센스가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이슈제품은 아직 없다. 

이 같은 답변은 이대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경기도이천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이대점은 “파워10 에센스, 달팽이 크림 그리고 마스크팩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수분,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많이 찾고 있다.”, 충무로길점은 “달팽이 크림과 파워10 에센스는 꾸준한 인기 품목이다”, 강남점은 “달팽이 라인, 파워10 에센스, 오일 앰플은 주름개선과 탄력 기능이 있어서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낙성대점은 “히아루론산 라인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환절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소비자들이 문의가 이저지고 있다. 파워10 에센스는 수분감 있고 촉촉하고 화이트닝 효과가 있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영등포지상점은 “파워10 에센스나 달팽이크림을 찾는 고객이 많다”고 설명햇다.

경기도이천점은 “파워10 에센스의 인기가 꾸준하다. ‘vc’는 비타민이 들어가 있어서, ‘wh’는 화이트닝 효과가 있고 알부틴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파워10 오일앰플의 경우에는 샘플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구매가 나타나고 있다”, 부산서면2호점은 “달팽이 라인과 파워10 에센스는 꾸준히 판매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거제아주점은 “시즌이 바뀔때는 립 제품이 인기가 많고 기초 중에서는 환절기때 많이 건조해하고 트러블도 많이 나니까 병풀성분이 들어있고 진정효과가 있는 타이거 시카 라인이 많이 나간다. 클렌저도 약산성이라 많이 찾는다”, 제천점은 “파워10 에센스가 인기가 있다”, 춘천명동점은 “파워10 에센스 ‘vc‘가 비타민 성분으로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