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과 피부 보습력 높여주는 자외선차단제 눈길...

기초부문은 피부 보습에 메이크업은 홀리데이 에디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외선차단과 찬바람에 의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겨울용 자외선차단제와 크림타입이 아닌 스틱타입의 보습제품, 50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파운데이션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부문]

◇아이오페,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가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페이스 오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밖에도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기초 2종 세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오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에어쿠션 커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이니스프리가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를 시즌 한정 출시했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는 영양과 항산화력이 가득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생기를 충전해주어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피부를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첨가 없이 진짜 블루베리를 담은 내추럴 팩으로 색상과 텍스처, 향에서도 블루베리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탱글한 잼 텍스처와 부드러운 원물 스크럽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윈터베리어 겨울 선케어’를 출시했다. 윈터베리어 겨울 선케어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다.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는 수분형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에 층층이 수분 레벨을 쌓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는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의 2중 레이어링으로 24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 선스틱이다. 겨울철 스키장 등 야외 활동 시 장갑이나 장비를 착용하고도 간편하게 꺼내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여드름 케어 화장품’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이 ‘여드름 케어 화장품’ 5종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5종은 피부트러블 관리를 돕는 여드름 케어 화장품으로 트러블 포커스 라인 1종, 아크네 클리어 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 여드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까지 클렌징폼, 토너, 스팟 트리트먼트, 리페어 크림, 리페어 커버팩트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크네 클리어 라인은 여드름 특화 처방으로 과도한 피지분비, 민감성피부 진정, 피부손상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근본적인 여드름 발생 요인을 관리해준다.

◇퓨토, ‘시크릿 스틱밤’

퓨토가 ‘시크릿 스틱밤’을 출시했다. 시크릿 스틱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허브수를 사용해 아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으로 천연 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으며 손에 덜 필요 없이 바를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빨리 흡수돼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아이소이가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을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은 자극적인 성분의 과도한 필링 대신 피부 보호막은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목화솜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담아 민감 피부의 각질도 순하게 케어 가능하다. 3단계 마일드 필링 시스템을 통해 천연유래 과일산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유연하게 한 뒤, 셀룰로오스 성분을 통해 부드러운 각질을 제거, 피부 턴오버의 원활한 진행을 도와준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 및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에이프릴스킨이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를 출시했다. 리얼 카렌듈라 필링 패드는 민감한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덜한 필링 성분인 PHA와 LHA 성분을 담아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며, 순한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준다. 더불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허브인 카렌둘라 꽃수 79%와 꽃잎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피부 위에서 롤링하면 부드럽게 녹아드는 카렌둘라 꽃잎이 피부 속까지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라인‘

메디큐브가 ‘블루 이레이징 토너’와 ‘블루 이레이징 크림 리치’를 출시했다. ‘블루 이레이징 토너’는 피부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약산성 토너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이 세안 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바탕을 가꿔준다. ‘블루 이레이징 크림 리치’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에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판테놀, 알란토인 등 피부 보습을 위한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24시간 동안 보습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5중 구조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담아 피부 깊은 곳까지 건강한 수분을 채워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아이숲 기부 키트’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아이숲 기부 키트’를 출시했다. 아이숲 기부 키트는 ‘마일드 선스크린’,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 크림’, ‘탑투토 포밍워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반려나무도 받고 미세먼지 방지 숲에 나무도 심어지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라이크아임파이브는 1차로 150평 규모의 숲을 수도권 매립지에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시 아이의 이름 혹은 원하는 이름을 기재하면 숲이 조성된 후 숲 현판에 이름이 새겨진다.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맥스클리닉이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출시한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해 탄력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멜라토닌은 수면 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을 지키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바르기만해도 멜라토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으며, 푹 잔듯 생기있는 탄력 넘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며, 시계꽃, 달맞이꽃, 라벤더, 카모마일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콤플렉스를 함유해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메이크업 부문]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LG생활건강이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 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 톤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격이 다른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방향, 기초, 색조 등 총 11종으로 구성했다. 방향 라인의 센티드 캔들 드리밍 오브 산타는 소피 머스크 계열의 향초로 산타의 선물을 상징하는 양말 디자인의 울 워머를 덧입혀 따뜻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했다. 퍼퓸드 디퓨저 2종은 컬러풀한 폼폼이 달린 리드 스틱을 포함해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하다.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마이 립밤 등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더했다. 화려한 홀리데이 룩 연출을 위한 젤네일 디자인 팁, 글리터 듀오 키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에뛰드하우스가 ‘플레이 101 펜슬’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플레이 101 펜슬은 원 터치만으로도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와 3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 립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매트한 텍스처는 물, 땀 등에 강한 롱라스팅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강력하게 컬러를 유지해주어 완벽 밀착 롱웨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쉬머&글리터 텍스처는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이 눈가에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을 선사해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한 텍스처는 입술결에 따라 매끄럽게 멜팅되는 사용감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이 키뮤(KIMU)와 콜라보레이션 한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한정 출시했다.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 2종과 함께 ‘트윙클 펄리 섀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윙클 펄리 섀도’는 핑크 베이지와 코랄 핑크, 골드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이루어졌으며, 입자가 작은 글리터부터 큰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펄감의 제형까지 더해져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더샘, ‘샘물 크러쉬 팝 틴트’

더샘이 ‘샘물 크러쉬 팝 틴트’를 출시했다. 샘물 크러쉬 팝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 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또한 건조함이나 갈라짐 없이 촉촉하게 입술에 착 감겨 보습감과 편안한 사용감을 장시간 선사한다. 컬러는 01 내일이면 레드, 02 오늘은 오렌지, 03 핑도는 핑크, 04 고백하는 코랄, 05 별일 없는 버건디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AGE 20‘s,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

애경산업의 AGE 20’s가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를 출시했다.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는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를 끝까지 새겨 처음부터 끝까지 고른 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센스 성분도 영양분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에 맞춰 향상시켰다. 라떼아트는 핑크, 민트, 베이지 3가지 컬러가 피부 밝기, 붉은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로즈 오브 예리코, 룩샘 파이어 등이 함유된 슈퍼 플랜트 항산화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71%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 및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이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촉촉하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무려 50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 밀착 커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 세럼을 67% 함유한 워터드롭 베이스로, WSC(Water in Silicone Cage)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롤링 할 때마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동안의 메이크업 지속효과를 인정받은 것을 비롯해,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한번에 케어해 준다.

[바디 부문]

◇LG생활건강 ‘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의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샤워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운 탄력을 부여하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다. 애플 플로럴향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손상되고 푸석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끈적임 없는 윤기를 공급해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과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차분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느낌의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