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베스트셀러 걸맞는 견고한 판매 유지할 듯...

에뛰드의 12월 화장품 경기는 세럼과 파운데이션 기능을 합친 '세럼 파운데이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의 경우에도 견고한 판매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높은 호응세를 보이면 자연스런 세대교체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에뛰드의 12월 화장품 경기는 세럼과 파운데이션 기능을 합친 '세럼 파운데이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동대문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형곡점, 서산호수점, 마산합성점, 광주충장점, 대전월평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동대문점은 “섀도우팔레트 카페인홀릭과 립스틱은 오렌지나 브라운계열이 인기가 많다. 외국인들도 많이 좋아한다”, 종로2가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촉촉하게 나온거라서 요즘 많이 찾는 제품이다”, 목동점은 “색조는 섀도우팔레트가 제일 인기가 많고 스킨케어는 순정 라인이 잘 나간다”고 밝혔다.

세종대점은 “순정 라인이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성분이 좋은 제품이라서 요즘 많이 구매한다”, 명일역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기존 제품에 비해서 건조한 피부에 맞게 광채가 나고 촉촉한 제품이라서 지금 계절에 찾는다”, 형곡점은 “세럼이 들어간 파운데이션보다 기존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더 선호한다. 아주 건조한 사람들 아니면 오일이나 세럼을 바르고 사용하면 많이 매트하지 않아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서산호수점은 “섀도우가 많이 나가고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좋고 보송보송하고 세럼이 들어가서 출시된 제품은 연령대가 있거나 건조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마산합성점은 “싱글섀도우나 섀도우팔레트, 컬픽스 마스카라 종류가 꾸준히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광주충장점은 “섀도우팔레트 카페인홀릭이랑 베스트러브드 섀도우는 15가지 인기 컬러 섀도우만 모아놓은 한정판 제품이라서 반응이 좋다”, 대전월평점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이 촉촉하기도 한데 기존 파운데이션이랑 커버력이 비슷해서 지금 계절에 많이 사용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