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부터 매년 약 2배 실적 상승을 보이며 4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지난 7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5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수출 확대와 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훈장과 포장을 수여하는 행사다.

4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영광에 빛나는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015년 5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1천만불, 2017년 3천만불 그리고 2018년 5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까지 꾸준한 실적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매년 수출 확대와 시장 개척을 통해 현재 전 세계 44개국에 진출하여 유통 판매 중이며 글로벌 종합 뷰티 & 헬스 케어 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1초당 3장씩 판매되는 SNP 앰플 마스크팩을 기반으로 해외에서 선풍적인 마스크팩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이번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은 세계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 내 SNP 화장품 제품 론칭, 중국 톱스타 황징위(黃景瑜) 중국 모델 위촉, 인도네시아 10위권 대그룹인 AG그룹 피티 오리온 프라타마 센토사와 MOU 체결 등 2018년 한 해 동안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친 성과라고 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며, 나라마다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더 높은 수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에스엔피) 화장품은 일본, 홍콩, 싱가폴, 중국 등 아시아를 넘어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세계 각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전 세계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