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는 틴트 스틱 선봬...

‘잣’이 오일에 응용됐다. 특히 생소한 성분의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잎, 다알리아 꽃,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 빙하에서 추출한 알파 글레이셜 미네랄 등을 함유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메이크업부문은 립밤 등 입술관련 제품들이 많다. 특히 도톰한 입술을 인위적으로 만들어 주는 립 플럼퍼가 나왔다. 성분의 경우에는 기존의 립 플럼퍼 기능을 줄 수 있다는 ‘생강’을 함유하고 있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여온오일’

설화수가 ‘여온오일’을 출시했다.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아이소이, ‘코어탄력밤&코어탄력 크림마스크’

아이소이가 ‘코어탄력밤’과 ‘코어탄력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어탄력밤’은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함께 안티옥사이드 슈퍼7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코어층을 더욱 생기 넘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에너자이징 리페어 밤이다. 피부 보습장벽을 높여주며 겨울철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수면팩으로 활용해 나이트케어로 사용할 경우 수면시간 동안 영양분과 수분이 피부 코어층까지 흡수돼 탄력, 생기, 보습 리페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코어탄력 크림마스크’는 코어탄력크림의 효과를 한 장의 마스크에 압축한 고농축 코어탄력 충전 마스크 제품이다. 탄력, 보습, 미백 등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며,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릭스 구조의 텐셀시트와 만나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크림 시그니처 에디션’

AHC가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래디언스 레드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한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잎을 한 병에 담은 슈퍼 항산화 세럼이다.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 ‘아르테필린C’를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오메가 셀프-오일 드롭 공법’으로 피부 흡수력을 상승시켜 피부에 깊숙이 유효 성분들을 전달해주고 보습력까지 높여줘 탄력, 수분을 잃은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래디언스 레드 크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레드 히비스커스 저온 추출물 50% 이상을 담은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채워 보습광을 선사하며 증발되지 않는 물 ‘바운드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디어달리아, ‘스킨 컨디셔닝 미셀라 클렌징 워터’

디어달리아가 ‘스킨 컨디셔닝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스킨 컨디셔닝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입자의 강력한 세정 효과와 다알리아꽃 추출물의 스킨 컨디셔너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건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차 세안이 불필요한 노워시 타입으로 세안 후 클렌징 워터로 마무리해도 피부에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토너로도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 표면의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각종 유해 물질, 미세 먼지까지 흡착하고 모공 속 과다한 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하여 산뜻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의 수분지질막 손상을 최소화하며 피부표면의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부여한다.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안네마리보린이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를 출시했다.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쉐이크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블랙포레스트 로즈‘에서 추출한 장미꽃 추출물이 피부의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케덤, ‘비타 아이 패치‘

스케덤이 ‘비타 아이 패치’를 출시했다. 비타 아이 패치는 레몬, 유자보다 더 많은 비타민C를 가진 깔라만시 성분을 채택하였다. 또, 깔라만시에서 비타민C 성분을 고순도, 고농축으로 추출하기 위해 이네푸 사이언스를 적용하였다. 이네푸 사이언스란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천연원료의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스케덤만의 차별화된 기술이다. 또한, 눈가 피부에 부담을 적게 주도록 수용성 하이드로겔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피부자극안정성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알파브로스, ‘페이스크림-안티옥시던트&너리싱 포뮬라’

알파브로스가 ‘페이스크림-안티옥시던트&너리싱 포뮬라’를 출시했다. 페이스크림-안티옥시던트&너리싱 포뮬라는 알파 글레이셜 미네랄이 60% 가량 함유되었으며, 알로에베라잎즙, 꽃단풍나무추출물 등의 주요성분을 더하여 겨울철 보습과 피부 노화방지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알파 글레이셜 미네랄’은 빙하에서 추출한 원료로써 바르는 즉시 부족한 미네랄을 채워주고 과잉 피지를 줄여주는 동시에 피부세포의 기초체력을 강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 '시카 립밤’

시카고가 ‘시카 립밤’을 출시했다. 시카 립밤은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 피부장벽 강화, 보습의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3 in 1 제품이다. 민감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를 더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빠른 진정 및 개선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및 천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입술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반복적인 각질 및 당김과 튼 입술을 케어해 준다. 또한, 쫀쫀한 젤 제형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업 부문]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M.젤리볼 립 틴트스틱’,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LG생활건강의 코드 글로컬러가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을 출시했다.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생강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사한 컬러 발색을 돕는 컬러 핏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고, 달콤한 과즙젤리를 닮은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선명함이 돋보이는 체리레드 컬러부터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는 MLBB 브릭 컬러까지 다양한 6가지 출시됐다.

또 CNP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진정과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컬러앤네이처 글리터피아 젤네일 스트립’

네이처리퍼블릭이 ‘컬러앤네이처 글리터피아 젤네일 스트립’을 출시했다. 컬러앤네이처 글리터피아 젤네일 스트립은 비비드한 컬러와 별, 하트, 글리터 포인트의 디자인으로 손톱에 붙이기만 해도 데일리나 특별한 날 트렌디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플라스틱 재질의 네일 팁과는 다르게 가볍게 밀착될 뿐 아니라 높은 편의성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레드와 그린 컬러 조합의 ‘스타크러쉬’와 시크한 ‘레더핏 스타’, 우아한 ‘버닝 샌드’, 블링블링한 ‘윈터 트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과감한 분위기부터 청순한 룩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

라비오뜨가 ‘로즈 골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은 와인 형상 용기에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를 더하여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밤 파운데이션은 레드 블렌디드 에센스와 고농축 폴리페놀 와인 캡슐을 완벽한 비율로 담아 건강한 스킨 케어 효과를 주는 동시에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아이 글리터는 촉촉한 크림 베이스에 글리터가 녹아 들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샤또 와인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한스킨이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은 촉촉한 피부 표현과 맑은 광택을 연출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담은 ‘글래스 스킨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글로스의 입체적인 광택감과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을 동시에 표현해 투명하게 빛나는 립을 연출해준다.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이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고, 입술 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젤리 모이스처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도포된 순간부터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과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입술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녹아 드는 멜팅 핏 텍스처로 가을철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

디어달리아가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을 출시했다. 퍼펙트 브로우 롱웨어 스컬프팅 펜슬은 삼각형의 펜슬과 스크류 브러쉬를 내장하여 눈썹 윤곽 디자인과 결 정돈까지 한번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오토 펜슬 타입으로 펜슬 길이를 쉽게 조절 가능하며, 삼각 모서리면으로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정교하게 연출하고, 넓은 면으로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펜슬의 끝부분에 내장된 스크류 브러쉬는 컬러를 블렌딩하여 눈썹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줄 뿐 아니라, 결을 살리고 동시에 볼륨감을 주어 한층 더 섬세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밀착력이 높은 하드 포뮬러로 발색과 동시에 눈썹 모 위에 얇은 필름막을 형성하여 컬러가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베네피트가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의 ‘틴트 페이브스&크레이브스’는 코랄 빛의 차차틴트, 형광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장미빛 베네틴트 4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손쉽게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며 채워주는 김미 브로우 플러스 눈썹 마스카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자연스러운 파우더로 눈썹을 채워주는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 브러쉬와 스풀리로 구성되어있다.

◇스타일씨, ‘듀얼스틱’

스타일씨가 ‘듀얼스틱’을 출시했다. 듀얼스틱은 발색립밤에 비비스틱 기능을 합친 듀얼스틱이다. 스틱 하나로 두 가지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양 끝 성분을 다르게 제작해 스틱 하나만으로 입술 보습과 트러블 커버가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립밤은 생기 없이 각질 가득한 남성들의 입술을 책임지며 비비스틱은 잡티까지도 깨끗하고 말끔하게 커버해준다.

[헤어 부문]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자올 닥터스오더가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시너지 부스터’는 다소 끈끈하게 마무리됐던 기존 제품의 잔여감을 개선해 한층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코코넛 오일 및 옥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저자극으로 순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머릿결에 윤기를 더해주는 비타민과 두피와 모발 탄력 케어에 좋은 단백질, 아미노산의 함량을 높여 샴푸 후에도 엉킴 없이 자연윤기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