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여성 청결제로 이름을 얻고 있는 질경이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소은을 전격 발탁해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어 주목된다.

질경이가 배우 김소은을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질경이 제공)

질경이는 여성스럽고 청순한 모습 뒤에 숨겨진 김소은의 건강미와 당당한 매력이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소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올바른 Y존 건강 관리를 통해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질경이가 만나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규 모델 김소은과 함께 '매일, 나를 더 사랑하는 순간 자연의 순수함으로 빛나다'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기존 브랜드의 주 소비자층이었던 30, 40대에서 나아가 10, 20대 젊은 여성 소비자층과 활발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질경이는 모델 김소은과 함께한 첫 공식 활동으로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소은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트레이닝 복부터 드레스까지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명품 몸매를 선보였다. 트레이닝 복을 착용한 컷에서는 시크한 표정으로 신흥 '걸크러시'의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질경이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누워서 촬영한 컷에서는 고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는 다양한 타입의 Y존 클렌저를 홈쇼핑과 온라인몰, 대형마트, 드럭스토어,편의점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여성청결제 단일 제품으로 시작해 5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생리대까지 확대된 제품군을 바탕으로 2009년 설립 이후 2017년까지 매년 2배씩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했다. 대표 제품 '질경이 프로'는 외음부 세정뿐 아니라 냄새, 탄력, 윤기, 브라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생리 시작 전과 끝난 다음 날 잠들기 전에 2알씩 사용하면 냄새, 찝찝함, 가려움 등의 불편함 해결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