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1. 14. Mon
로드숍[9]가성비 좋은 '진생로얄 워터리 크림' 주도..."기능, 계절, 가성비 등 삼박자 갖추고 있어..."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로얄 워터리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일부 가맹점은 이 크림은 주름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고 계절적 특수 요인 그리고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있다고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6,000원이다. 현재 크림을 구매하면 에센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로얄 워터리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예상은 굽은다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춘천점, 통진점, 광주송정점, 부산반여점, 대전은행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에서 밝혔졌다.

굽은다리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겨울에 쓰기 좋고 연령대가 있는 사람들도 쓰기 좋아서 꾸준히 많이 나가는 제품이다”, 수유점은 “겨울이니까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많이 찾는다”, 난곡점은 “클렌징티슈랑 알로에수딩젤은 항상 인기 있는 제품이고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이 요즘 잘 나간다”고 밝혔다.

서울대입구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홍삼이랑 로얄젤리, 순금, 실크가 들어있어서 주름개선은 기본이고 미백기능과 독소 해독, 피부보호나 재생 효과까지 있다. 소량만 발라도 피부 깊숙이 흡수되서 속 건조도 잡아주고 다른 브랜드에서 이 정도의 기능성 제품은 훨씬 고가인데 그에 비해 좋다고 많이 구매한다”, 중곡점은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보습크림이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춘천점은 “색조는 무스틴트 ‘브릭레드’ 컬러가 작년부터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서 많이 나가는 편이고 기초는 진생 라인의 에센스나 크림이 멀티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피부결 개선이나 미백효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많이 구매한다”, 통진점은 “그린더마 크림이나 쉐어버터 스팀크림 같은 보습크림이 많이 나간다”고 설명했다.

광주송정점은 “계절적으로 춥고 보습이 필요하니까 보습크림을 많이 찾는다. 아쿠아 수분크림이나 쉐어버터 스팀크림,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인기가 많다”, 부산반여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워터리 제형이라서 수분과 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크림이라 지금 바르기 에 적합하다”, 대전은행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제품 자체가 워낙 좋아서 꾸준히 나가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