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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뉴스 > 정책 2019. 01. 23. Wed
정책2018년 중국 화장품 시장 전년대비 9.6% 증가중국 통계국, 화장품 판매액 2,619위안으로 집계

2018년 중국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2018년 중국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중국 통계국의 자료에 따르면 2018년(1-12월) 사회소비재 소매액은 3조 8,987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9.0% 늘었고 이 중 화장품류 판매액은 2,619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9.6% 증가됐다고 발표했다.

지역별로는 도시지역의 소비재 판매액이 32조 5,637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8.8%를 늘었고, 시골 소비재 판매는 5조 5,350억 위안으로 10.1% 증가했다.

소비 유형별로는 2018년 외식수입이 4조2716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9.5%를 증가했고, 상품 판매는 8.9%를 증가한 33조8271억 위안이었다. 상품 소매에서 2018년 한도 이상 단위 상품 소매는 13조 6,075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5.7% 늘었다. 이 중 12월 한도 이상 단위 상품은 1조 4175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를 증가했다.

2018년 전국 인터넷 소매 판매액은 9조 65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23.9% 늘었다. 이 가운데 실물은 온라인 소매가 7조 198억 원으로 25.4% 증가해 전체 소비재의 18.4%를 차지했고, 실물은 온라인 소매가 25.9%, 먹방은 33.8%, 용종은 22.0% 늘었다.

2018년 한도 이상 소매업 단위 중 슈퍼마켓은 전년보다 6.8%, 백화점은 3.2%, 전문점은 6.2%, 매장은 1.8%를 증가했다.

[원문]

据国家统计局发布数据显示,2018年1-12月,社会消费品零售总额380987亿元,比上年增长9.0%,其中化妆品类销售总额达2619亿元,比上年增长9.6%。

按经营单位所在地分,2018年城镇消费品零售额325637亿元,比上年增长8.8%;乡村消费品零售额55350亿元,增长10.1%。

按消费类型分,2018年餐饮收入42716亿元,比上年增长9.5%;商品零售338271亿元,增长8.9%。在商品零售中,2018年限额以上单位商品零售136075亿元,比上年增长5.7%。其中,12月份限额以上单位商品零售14175亿元,同比增长2.2%。

2018年,全国网上零售额90065亿元,比上年增长23.9%。其中,实物商品网上零售额70198亿元,增长25.4%,占社会消费品零售总额的比重为18.4%;在实物商品网上零售额中,吃、穿和用类商品分别增长33.8%、22.0%和25.9%。

2018年,限额以上零售业单位中的超市、百货店、专业店和专卖店零售额比上年分别增长6.8%、3.2%、6.2%和1.8%。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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