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셀도르프에서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세계 최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인 BEAUTY DÜSSELDORF 2019가 오는 3월 29~31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B2B 플랫폼에 역점을 둔 BEAUTY DÜSSELDORF는 각종 포럼과 시연 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세계 뷰티 산업의 정보 공유 플랫폼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독일 국제 뷰티 전시회가 오는 3월 29일부터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BEAUTY DÜSSELDORF는 헤어 전시회인 TOP HAIR와 메이크업 전시회인 makeup artist design show를 비롯해 메이크업 대회 BEAUTY MAKE-UP AWARD, 미팅포인트 포럼 등 130여 개의 부대행사가 함께 개최된다.

BEAUTY DÜSSELDORF에서는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25세 이상의 프로들을 대상으로 매년 BEAUTY MAKE-UP AWARD가 펼쳐진다. 본 어워드는 현장에서 주어진 테마에 맞게 가장 뛰어난 메이크업을 선보인 참가자를 선정한다. 2019년에는 참가자를 24살 미만으로만 제한한 YOUNG MAKE-UP TALENT AWARD도 처음으로 열려 젊은 아티스트들도 주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코스메틱 분야의 참가사들 각각이 준비한 메이크업 시연도 활발하게 펼쳐져 현장 분위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