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2. 20. Wed
로드숍보습, 수분크림 인기 지속...신상품 '섀도 팔레트' 기대감 증가네이처리퍼블릭, 서울 지역 관심 높으나 지방에는 아직 없어...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존의 수분과 보습크림의 판매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서울의 일부 가맹점에서는 최근 출시한 섀도 팔레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색 조합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추세를 지켜볼만한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존의 수분과 보습크림의 판매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같은 답변은 암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인천강화점, 충북대점, 목포점, 신울산삼산점, 광주신가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한 결과다.

암사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항상 인기가 많다. 그린더마 마스크팩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클렌징티슈도 요즘 많이 사간다. 신제품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가 나오기 전부터 찾는 소비자들도 있었다. 현재 입고가 돼 상황을 봐야할 것 같다”, 굽은다리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출시와 함께 관심을 나타내고 있는 소비자가 많다”고 밝혔다.

사가정점은 “새로 나온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가 매장에 들어오기 전부터 SNS에 공유된걸 보고 오는 소비자가 가장 많다. 많이 쓰는 컬러들로 나왔고 가로나 세로 어느쪽으로 사용해도 색 조합이 되도록 나와서 색 조합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도 요즘 잘 나간다”, 이대점은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제품 고루고루 잘 나가는데 기초 제품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나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이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창동점은 “쉐어버터 스팀 크림이 날씨가 건조하니까 보습감이 좋아서 제일 잘 나간다”, 인천강화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로얄젤리와 황금 누에고치, 홍삼, 순금이 들어가 있고 순금이 피부속 노폐물이나 독소를 배출해주는 역할을 해줘서 많이 사용한다”, 충북대점은 “아쿠아 수분크림이나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쉐어버터 스팀 크림 같은 수분, 보습크림 위주로 인기가 있다”고 응답했다.

목포점은 “진생로얄 라인은 항상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고 요즘은 수분크림이나 보습크림을 많이 구매한다”, 신울산삼산점은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랑 아르간 헤어팩은 미용실에서 따로 클리닉을 받지 않아도 될 정도로 효과가 좋고 고가의 헤어팩이랑 비교했을 때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인공색소나 유해성분이 없고 닦았을 때 자극도 전혀 없어서 많이 찾는다”, 광주신가점은 “겨울철이니까 보습 제품을 많이 찾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