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2. 27. Wed
기업네이처리퍼블릭, '30구 팔레트' 나흘 만에 3만개 판매시즌1과 시즌2 완판 행렬에 이어 역대급 팔레트로 호평...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시즌3)’이 출시 나흘 만에 3만개가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7년도부터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30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에 담은 30구 섀도 팔레트를 매년 출시하고 있다. 시즌1은 출시 하루 만에 2만개가 팔렸으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탄생한 시즌2 역시 온라인 사전 예약 3일 만에 총 2만 6천개의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여기에 최근 시즌3까지 품절 행렬에 동참하며 브랜드 메가 히트 상품으로 거듭났다.

신제품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은 티저 영상이 공식 SNS에 공개되자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는 댓글들이 달리면서 구입 관련 문의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이후에는 꿀조합의 컬러 구성은 물론 제형이 역대급이라는 인증글이 줄을 이으며 재고가 남아있는 매장이 공유되는 등 1차 물량 품귀 현상을 빚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초 추가 수량을 입고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은 은은한 핑크와 코랄 등 파스텔톤 무드와 퍼플, 마젠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제품 케이스에 골드 글리터 컬러의 10주년 각인을 새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기존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에 ‘매트 글리터’와 ‘매트 쉬머’가 추가돼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