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미백 및 주름 등 다양한 화장품 판매돼...

아리따움에서 미세먼지 관련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리따움에서 미세먼지 관련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삼양시장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대전역점, 광주내방점, 부산개금점, 익산영등점, 거제중곡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3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삼양시장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는 제일 잘 나가고 기초는 요즘 미백 제품을 많이 찾는다”, 강서화곡본동점은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3 앰플이 주름을 개선해주는 기능성 제품인데 요즘 많이 구매한다”, 군자역점은 “마스크팩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남구로역점은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아이크림과 슈퍼바이탈 리치 크림이 주름, 탄력 개선 제품이라서 많이 나간다”, 연신내역점은 “라네즈 크림스킨이 계속 잘 나가는 제품이고 한율 유자 수면팩은 크림처럼 바르고 자는건데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응답했다.

대전역점은 “요즘은 크림 종류가 잘 나간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나 라네즈 워터슬리핑 마스크, 한율 유자 수면팩이 가장 많이 나간다”, 광주내방점은 “선크림이나 클렌징폼을 구매하러 와서 미세먼지 차단이나 클렌징 제품을 설명해주면 그 제품으로 구매해 간다”, 부산개금점은 “보통 바디로션이 항상 쓰는 제품이기도 하니까 많이 찾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익산영등점은 “요즘은 메이크업보다는 피부결에 관심이 많아서 피부가 건조하니까 마스크팩이 많이 나가는데 미세먼지를 흡착해주는 팩도 많이 찾는다. 미세먼지 때문에 미세먼지 클렌징폼이나 자외선차단제도 찾는 편이다”, 거제중곡점은 “라네즈 크림스킨이 제품도 순하고 보습감이 좋아서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