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부터 7일까지 약 3일 동안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약 3일 동안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가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하는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는 3월 29일 금요일 공식 출시하는 디올 뷰티의 새로운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미니 핑크 시티’, ‘핑크 가라오케’, ‘디올 카바레’ 등 핑크 무드로 이루어진 공간 속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신제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체험 할 수 있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 에서는 이와 같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디올이 선사하는 새로운 핑크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이지 립 메이크업 서비스 역시 경험할 수 있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한국에 3월 29일 공식 출시하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의 패션 립스틱으로, 24가지 매혹적인 컬러 스펙트럼,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에는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한 눈부신 반짝임의 샤인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 및 10대 기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올 핑크 팝업 스토어’는 보다 빠른 입장을 위한 모바일 사전 등록과 행사장에서의 현장 등록 - 2가지 방법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