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3. 29. Fri
기업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브랜드 뮤즈에 '화사' 선정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화사'의 만남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레어카인드가 화사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지난 해 론칭된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4월 1일 공개되는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함께 했다.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하여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레어카인드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화사와 레어카인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얇은 입술을 자연스러운 오버 립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블러디 레드’와 ‘코랄 해빗’이다. 블러디 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바르는 순간 물든 듯 표현되는 발색으로 자연스럽게 립 라인을 확장해준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 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전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화사와 함께 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메이크업 화보와 영상은 4월 1일부터 레어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