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장윤주와 섬유유연제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다우니와의 만남

P&G 다우니가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톱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를 다우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P&G 다우니가 장윤주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한국피앤지 제공)

이번 다우니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장윤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국내 라이프 스타일 및 뷰티업계를 이끌며 전 연령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보여준 ‘스마트 컨슈머’로서의 면모를 살려 4월 1일 신규 출시되는 다우니 제품을 통해 ‘장윤주만의 빨래 솔루션’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다우니 제품 중에서도 가장 앞선 탈취 전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실내건조 특화 섬유유연제로 알려졌다. 주거환경이나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실내건조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우리나라의 빨래 환경에서 장윤주와 다우니가 빨래고민을 줄여주는 뛰어난 제품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피앤지 다우니 관계자는 “장윤주의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습이 다양한 향으로 항상 새로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다우니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패션과는 뗄 수 없는 탑모델이자 워킹맘으로서 빨래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다우니 전속 모델로 발탁된 장윤주는 4월 1일 공개되는 TV광고를 시작으로 화보, 영상 촬영 등 브랜드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신제품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온라인에서는 4월 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