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4. 08. Mon
기업AGE 20's, 이나영 모델 발탁'My 20's Now' 캠페인 전개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이나영을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애경산업 제공)

AGE 20’s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AGE 20’s는 나이를 떠나서 누구에게나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는 뜻을 담은 ‘My 20’s Now’라는 캠페인을 통해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AGE 20’s는 이나영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미(美)까지 갖춘 모습이 AGE 20’s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기준과 방식에 따라 나를 가꾸며 매일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 나가는 여성상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AGE 20’s 관계자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가 꾸준한 제품 개발, 연구를 통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점이 시간이 지나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고 있는 이나영씨와 닮았다”며 “이나영씨와 함께 AGE 20’s가 대한민국 여성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