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유통 2019. 04. 10. Wed
유통티몰(3월) 한국산 팩트 판매 순위...'닥터엘시아, 숨 37도 쿠션 진입'애경 20‘s 85,000개, 미샤 쿠션 20,000개 판매하면서 1,2위 차지...

애경의 주력 제품인 20‘s이 지난 한 달 동안 중국 티몰에서 국내 팩트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VT 시카 쿠션과 닥터엘시아 오로라 쿠션, 숨 37도 워터풀 CC쿠션 등 새로운 브랜드가 10위권에 진입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티몰의 각 판매 샵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애경 20‘s은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58~188위안이고 판매량은 40,000개다. 애경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98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58~198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몰의 가격은 168~174.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다. 총 판매량은 85,000개다.

미샤 매직 쿠션은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되고 있었으며 가격은 109위안이고 총 판매량은 20,000개다.

VT 시카 쿠션은 VT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169위안, 판매량은 10,000개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48위안, 판매량은 2,935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몰의 가격은 149위안, 판매량은 870개다. 총 판매량은 13,805개다.

닥터엘시아 오로라 쿠션은 닥터엘시아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169위안, 판매량은 7,000개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48위안, 판매량은 6,500다. 총 판매량은 13,500개다.

라네즈 비비쿠션 화이트닝은 라네즈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325위안(샘플포함), 판매량은 2,032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몰의 가격은 209위안, 판매량은 7,000다. 총 판매량은 9,032개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클럽 클리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198위안, 판매량은 3,392개다. 클리오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228위안(베이스 추가), 판매량은 3,216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 가격은 138위안, 판매량은 2,333개다. 총 판매량은 8,941개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AZ 해외 직구의 가격은 272위안, 판매량은 35개다. 설화수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400위안(샘플포함), 판매량은 2,973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몰의 가격은 299위안, 판매량은 5,000개다. 총 판매량은 8,008개다.

라네즈 레이어링 쿠션은 아모레 공식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249위안, 판매량은 6,000개다. 티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175위안, 판매량은 5개다. 총 판매량은 6,005개다.

루나 수분광 팩트는 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148위안, 판매량은 1,780개다. 티몰 국제 공식 직영몰의 가격은 158.5위안, 판매량은 975개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의 가격은 138위안, 판매량은 1,380개다. 총 판매량은 4,135개다.

숨 37도 워터풀 CC쿠션는 숨 37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330위안, 판매량은 1,074개다. LG생활건강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격은 370위안, 판매량은 12개다. 총 판매량은 1,086개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