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크러쉬 3개 1만원, 마스크 팩 1+1 세일 실시...

잇츠스킨이 세일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특히 달팽이크림은 가격대가 높지만 파워10 에센스 라인은 이 보다 낮고 여기다 세일까지 진행돼 주목을 받고 있다. 립크러쉬의 경우에도 3개에 1만원, 마스크 팩은 1+1 세일을 각각 실시하면서 활기를 띄고 있다.

 

최근 이대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안산점, 부산사상점, 청주성안길점, 대구대명점, 마산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4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대점은 “요즘에는 울트라 글로우 쿠션을 찾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래도 파워10 에센스가 제일 많이 나간다.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VC’나 ‘YE’가 인기가 있다”, 신림점은 “달팽이 라인이 미백, 주름개선, 탄력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마포상수점은 “울트라 글로우 쿠션이 계속 반응이 좋고 지금 파워10 라인이 12일까지 20~30% 세일하고 있다. 팩은 1+1을 하고 있어서 많이 구매한다”고 밝혔다.

성신여대점은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가 이번달에도 3개에 만원 행사를 하고 있어서 잘 나가고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선크림인데 환절기가 되면서 미세먼지가 많아지니까 관심을 가지고 본다”, 신촌점은 “파워10 에센스는 2+1 행사를 하고 있고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도 3개에 만원 행사하고 있어서 많이 사간다”고 응답했다.

안산점은 “장사가 안되서 말씀을 못드릴 것 같다”, 부산사상점은 “데스까르고 라인도 잘 나가고 파워10 에센스 라인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도 괜찮고 간혹 외국인들도 오는데 데스까르고 라인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선뜻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데 파워10 라인은 가격대도 괜찮아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청주성안길점은 “날씨가 풀려서 확실히 색조제품을 많이 찾는다. 립 제품이나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호수가 중간톤이 나와서 자연스러운걸 선호하는 사람들이 좋아하고 글로우하면서 커버력도 괜찮은 제품이다”, 대구대명점은 “요즘 파워10 에센스를 가장 많이 사가고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VC’가 인기가 많다”, 마산점은 “파워10 에센스가 제일 잘 나가는데 수분효과 ‘GF’랑 미백효과 ‘VC’랑 피부활력, 생기효과가 있는 ‘YE’가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