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가맹점, 민감한 피부 적합한 더마플랜라인 주목...

더샘은 특정 제품이 이슈가 되기 보다는 각 가맹점별로 각양각색이다.

다만 일부 가맹점들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고 미세먼지에 유용하다는 더마플랜라인을 주목된다고 밝혔다. 특히 씨앤소 라인이 오는 16일까지 1+1세일을 시행하고 있는데도 별다른 반응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최근 노원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수원역점, 부산반여점, 대구반월당점, 광주충장로점, 천안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4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노원점은 “기초 제품 더마 플랜 라인이 민감성 라인이기도 하고 향료도 안들어가있고 아토피 피부인 사람들도 많이 쓴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쓸 수 있다”, 망원점은 “색조에서는 오버액션토끼 벚꽃 에디션 콜라보 제풍 중에서 블러셔가 리빙코랄 컬러랑 총 3가지가 있는데 다 인기가 많다. 기초 제품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더마 플랜 라인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홍은사거리점은 “봄이 돼서 네일 제품을 많이 찾고 힐링티가든 클렌징워터는 항상 잘 나간다. 하라케케 뿌리보습 수분크림은 무겁지 않고 적당히 보습도 되는 제품이라서 환절기에 쓰는 사람이 많고 더마 플랜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는 순한 제품이다. 씨앤소 라인이 오일프리 제품으로 여드름성이나 트러블 피부에 좋은데 16일까지 1+1을 하고 있어서 많이 나간다”고 설명했다.

수유점은 “요즘에는 선크림이 제일 인기가 많다”, 경희대점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가 가장 인기 있다”, 수원역점은 “평소에 컨실러랑 클렌징워터는 꾸준히 잘 나가고 기초제품 중에서 요즘 먼지가 심하니까 더마 플랜 라인이 민감성 제품이라서 많이 나간다”고 응답했다.

부산반여점은 “샘물 블러셔랑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가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꾸준히 잘 나간다”, 대구반월당점은 “커버 퍼펙션 팀 컨실러를 항상 많이 찾는다”, 광주충장로점은 “힐링티가든 클렌징워터를 요즘에 많이 쓴다”, 천안점은 “샘물 블러셔가 반응이 괜찮게 나가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