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4. 22. Mon
기업제이준코스메틱, 배우 '이윤지' 새 모델로 발탁앞으로 1년 간 홈쇼핑 및 여러 마케팅 활동에 참여 예정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신규 모델로 배우 이윤지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이윤지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제이준코스메틱은 이윤지가 결혼과 출산 후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해왔으며, 드라마와 예능 등 브라운관에서 보여 온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제이준코스메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모델 이윤지는 4월부터 1년 간 제이준코스메틱의 여러 광고와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추후 선보일 예정인 제품의 홍보를 위해 TV 홈쇼핑에 출연하여 다양한 뷰티 노하우와 팁을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는 등 그간 쌓아 온 예능감을 십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윤지는 최근 숏컷 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이고, 그녀만의 개성 있는 마스크를 매력으로 승화시키는 등 배우로서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가 브랜드는 물론 주요 타깃인 20~35 여성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추후 펼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서 브랜드 모델과 함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