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4. 22. Mon
기업엘앤피코스메틱 창립 10주년...현빈, 손예진, 김지원 등 총 출동'메디힐의 현빈, 마녀공장의 손예진, 메디힐 및 메이크힐의 김지원'

엘앤피코스메틱(대표 권오섭)이 22일 창립 10주년 행사를 진행했다.

   
현빈이 엘앤피코스메틱 창립 10주년 행사에 참석했다.(사진 엘앤피코스메틱 제공)

이날 행사에는 메디힐 소속 모델 현빈, 마녀공장 소속 모델 손예진, 메디힐 및 메이크힐 소속 모델 김지원이 참석해 10주년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손예진이 엘앤피코스메틱 창립 10주년 행사에 참석했다.(사진 엘앤피코스메틱 제공)

현빈은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의 전속모델로 5년째 활동 중이며, 손예진은 올 초부터 엘앤피코스메틱의 자회사 마녀공장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지원은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의 전속모델로 3년째 활동 중이다.

   
김지원이 엘앤피코스메틱 창립 10주년 행사에 참석했다.(사진 엘앤피코스메틱 제공)

이날 행사에는 내부 임직원과 협력사 등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현빈을 비롯해 김지원, 손예진 등 브랜드 모델이 참석해 축하 분위기를 달궜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